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프레시지 밀키트 소고기 샤브샤브, 또 샤브렸음.

보통 밀키트는 가격이 대략 15000원 안팍에 책정이 되어 있는데 때때로 인터넷 쇼핑몰을 뒤지면 배송비 무료에 11000~12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자주 검색을 해서 최저가에 걸릴 때 주로 구매하곤 합니다.


제가 구입한 프레시지의 소고기 샤브샤브의 레시피는 1. 채소를 깨끗이 두 번 정도 씻기와 2.고기 핏물 빼고 좀 잘게 자르기(그래야 좀 덜 질겨요♡) 3. 육수소스와 종이컵 8개 분량의 물 잘 섞기만 신경 쓰시면 끝입니다요.




(주)프레시지에서 제조 판매. 소고기 목심은 미국산.




프레시지 밀키트 중에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긴 제품이 있고 이렇게 종이박스에 든 제품이 있어요. 친환경적으로는 종이박스가 나은 것 같아요.




채소는 배추, 적근대, 숙주나물,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쌈추, 단호박이 들었어요. 전 양파를 좋아해서 양파를 좀 더 넣었답니다.

(물만두, 어묵, 깻잎, 삶은 달걀 정도 더 넣으심 좋아요)


샤브샤브 찌개(?) 완성.


칠리소스와 함께. 맛있는 간장소스도 있어요. 항상 칠리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아쉽습니다.





요 초간장소스가 또 예술입니다요. 먹으면 채소들이 입안에서 우아하게 발레를 춰요♡


국물도 예술의 전당♡



지난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밀키트 후기 보기.
https://paran2020.tistory.com/m/6037

프레시지 밀키트 밀푀유 나베.

며칠 전에 회를 먹고 토하고 설사하고 밤새 난리부르스를 췄더니 컨디션이 맛탱이가 갔다가 이제 좀 살만하네요. 체한 거 같기도 하고 회때문인 거 같기도 하고 애매모호 합니다만 이제 여름동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