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솥도시락 한끼 11000원. 한정식이니? 입맛의 습관은 무섭다. 요즘은 즐겨 먹는 편이 아니지만 여전히 무슨 맛집 마냥 가끔 생각나는 한스도시락, 한솥도시락♡ 오늘 주문한 도시락은 제육김치부대찌개 정식 8500원짜리. 요렇게 생겼다. 나는 거기에 순살치킨 한조각(700원)과 크림치즈 고로케(1800원)를 토핑으로 추가했다. 역시 한솥은 순살치킨이 맛있음. (반찬 인심은 넘 야박.) 김치부대찌개는 따뜻하게 덥혀진 레토르트가 종이용기에 들어있다. (담덕님 부대찌개 포스팅을 보고 군침을 흘리다 사왔다.) 유산지를 한장 깔고 부대찌개 파우치를 넣어 놨는데 원가 절감하는 기업에서 저렇게 한 거 보면 뜨거운 파우치가 종이용기 코팅을 녹일까봐 그러나? 아님 그냥 고급스럽게 보이기 위해서? 위생상? 그냥 한끼 부대찌개 느낌을 내기에 나쁘지 않은 소시지와 김치.. 더보기
매머드 커피와 비 그리고 봄. 혹시나 해서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못 마시고 들고 나왔다. 양손 모두 뭔가 들려 있지, 입엔 마스크까지, 길거리에서 커피 한 모금 훔쳐 마시기도 쉽지 않았다. 어디 주차장 입구 근처에 숨어 급히 다섯 모금쯤 마시다 그냥 들고서 집으로 돌아왔다. 조금 쌀쌀해졌지만 봄을 재촉하는 날씨인지라 아쉽게도 눈으로 바뀌지는 않아 비가 내렸다. 토요일 오후의 길거리는 코로나로, 봄비로 쓸쓸하기 그지없다. 겨우 다섯 모금쯤 마신 커피를 식탁위에 얹어 놓고 사온 물건들을 정리하고 비가 스며들어 젖은 양말까지 치우고 커피를 찾으니 커피가 안 보였다. 현관에 놨나? 방에다 놨다? 음.. 종이컵은 바닥으로 떨어져 그나마 남은 커피는 식탁 옆 바닥에 흥건이 고여있었다. ㅠㅠ 식탁 모서리에 세워 놓았는데 내가 들고 온 비닐 봉다리.. 더보기
함흥본가면옥 길동사거리점 요기요 배달 회냉면 10000원. 아주 가볍게 살짝 매운맛. 매운 거 못 드시는 어머니도 맛있게 잘 드시는 홍어회가 들어있는 비빔냉면이랍니다. 손만두 7000원. 요 만두는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이유는 심심한 두부맛 만두. 심심해서 저는 더 좋아하는 만두랍니다. 간장 찍어 먹음 딱이에요. (따끈하게 배달 왔을 땐 고기 잡내가 아주 미세하게 나는데 간장찍거나 식으면 괜찮더라고요ㅎ) 요건 석쇠불고기 12000원. 쫄깃하고 담백해서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육쌈냉면 되고 요거만 먹어도 맛있어요. 함께 오는 양파(오이)장아찌랑 아주 잘 어울려요. 뚝배기불고기 9000원. 불고기와 당면 양파, 팽이버섯등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좀 달달한 편인데 집에서 드실 때 고추와 대파 조금 썰어 넣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 메뉴.. 더보기
삼성화재 애니카 긴급출동 배터리 교체. 팔아 버릴까 하다가도 정들어서 괜히 델꾸 있는 나의 똥애마. 지하주차장에 짱박아 놓고 귀찮아 내려가 보질 않았더니 역시나 배터리는 방전. 주차장을 새롭게 도색한다고 차량을 다 빼달라는 방송이 나와서 어쩔 수없이 보험사 긴급출동을 새벽부터 불렀더니 배터리가 완전 방전이니 2시간은 시동을 켜놓으란다ㅠㅠ. 동네 한 바퀴 돌고 음악 좀 듣고 해도 시간이 D럽게 안 가서 단지내 도로에 주차를 해놓고 1시간 20분이면 됐겠지 하고 시동을 껐더니 띠불 또 방전이 됐다ㅠㅠ. 일단 짜증나서 어떻게 하지? 하다가 이틀이 지났는데 아씨 또 분리수거일이라고 차량을 또 옮겨 달라고 전화가 왔다ㅠ. 아니 분리수거장하고 거리가 꽤 떨어져 있는데 왜 자꾸 날 귀찮게 하는겨? 그래도 소심한 나는 또 긴급출동을 불러 배터리 충전을 시도.. 더보기
감성커피 아이스카페라떼 타임오더앱으로 공짜 주문. 언제 뭔 이벤트로 받았는지 기억도 안 나지만 어쨌든 타임오더앱에 4000캐시가 있어서 이걸로 감성커피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주문옵션시 캔으로 변경하면 300원 리유저블컵으로 변경하면 500원이 추가된다. 난 리유저블컵으로 테이크아웃 주문을 했다. 감성커피의 카페라떼의 정식이름은 생우유라떼고 가격은 3200원. 리유저블컵 변경이라 총 3700원을 이벤트로 받은 캐시로 결제. 리유저블 컵은 일반 테이크아웃 용기 보다는 밀폐력이 좋고 또한 용기 리드에 뚫린 빨대용 구멍에 별도의 뚜껑이 달려서 뚜껑을 꼭 닫으면 밀폐가 되어 텀블러 비스무리한 역할을 한다. 버스에 들고 탈 수 있어 좋다. 변덕스런 일교차에 아이스 음료가 좋다가도 가끔 차가운 얼음에 몸이 오싹할 때가 있다. ㅎㅎ P.S 커피맛 괜찮았음. 더보기
둘이서... 까치 두 마리가 데이트 하느라 정신이 없다. 원래 다가가면 도망가는데 데이트가 좋긴 좋나 보네. 코 앞까지 가도 둘이 신났다. (부럽다 애들아♡) 니들도 날 약 올리니? 가로등도 둘이 붙었눼ㅠㅠ (비가 살살 흩뿌리기 시작) 남정네 방이 너무 삭막해 제주에서 사다 날랐더니 인형 둘이서 나름 삭막제거제 역할을 잘 하고 있음. 연관 사진 하나 더 올릴라9 갤러리 한참 뒤졌네. 요건 찍은지 좀 됐는D 약국 들어간 쥔장님 기둘리는 강쥐들. 난 한 마리도 자신 없어 못 키우는데 두 마리는 어찌 키우신담. 자 이제 마무으리. 정류장 안내판에 꼭 붙어서 나도 둘이 되었눼. https://youtu.be/aL4zIorXI5I 나의 둘이서 포스팅에 빠지면 서운한 채연 언냐의 둘이서~ 더보기
가지가지 하죠? ♡ ♡ ♡ ♡ ♡ ♡ ♡ ♡ ♡ ♡ https://youtu.be/Y8fVrY_lr-Y P S. 추억. 1988년 제가 응봉동 대림1차에 살 때 김수철씨 단지 안에서 마주친 기억이 나네요. 작고 뽀얗고 귀여우셨던 기억. 근데 이런 글과 사진 왜 올려? 참 가지가지 하쥬ㅋㅋㅋ. 더보기
SNS 시 한 수 '등산' 난 힘든 거 싫은데 헉헉대며 뒤쳐지는 거 싫은데 올라가면 도로 내려와야 하는 등산은 나는야 정말로 싫은데 나는 평지에서 매일 등산하며 산다네. 오르락 내리락 변덕이란 산등성이를 타다가 좀 쉴만 하면 인생이란 태산을 넘나드니 이 지겨운 등산인생 싫어도 미워해도 난 매일 매일 산을 타며 산다네. 더보기
오뚜기 라볶이, 1인분씩 따로 포장 is Good♡ 오뚜기 맛있는 라볶이 2인분. 어찌보면 이것도 일종의 밀키트죠. 2980원으로 행사 했는데 요기요 지에스 프레시 배달 할인이벤트로 약 2000원에 구입. 보통 2인분이 한 개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1인분씩 개별포장이라 장점이 있네요. 라볶이라 라면사리가 들어있어요. 2인분이라긴 하지만 2800mg (140%)의 나트륨. 1인분 끓이면 그래도 라면 보다는 좀 낫긴 하네요. 제조원은 세준에프엔비 2공장. 중국산 외국산 재료들 기업들 잘 관리하고 있을까요? 일단 1인분만 끓여 봅니다. 1인분 물은 200ml 넣으시면 되는데 전 250ml 넣었더니 미묘하게 좀 덜 맛있었어요. 어묵도 넣고 대파도 넣고 마늘도 넣고 느타리버섯도 넣었어요. 다른 떡볶이에 비해 약간 까만빛이 도는 빨간 떡볶이에요. 맵찔이인.. 더보기
자잘한 이야기들. 이디야 12개 스탬프 쿠폰으로 마신 카페라떼 3700원. 스탬프로는 3200원 차감이라 500원을 더 냈다. 근데 우유의 고소함도 커피의 그윽함도 없는 쓰기만한 라떼를 받았다. 이유가 뭘까? 인터넷 여기 저기 기웃하다가 연예인 깜놀 졸업 사진을 발견했다. 누구지? 이 훈남은... 잘 모르시는 분은 한번 찾아보시길. 깜놀하실 거임. 둔촌역 승강장에 연예인 생일축하로 보이는 대형 사진이 붙어 있다. 윤민이 누군지? 몰라서 검색을 해봤다. 아이돌인가 했더니 JYP소속 가수네. 팬들의 사랑으로 연예인들이 먹고 산다. 근데 내가 잠깐 이런 덕질하는 사람들을 봤었는데 즐겁고 소소한 취미생활이 아니라 도박에 빠진 사람처럼 자신의 그 귀한 돈을 다 쏟아붓는 부류들이 생각 보다 많더라ㅠ 어제 같이 흐린 날 딱. 노브랜드.. 더보기
컵라면으로 행복하실 수 있으세요? with 농심 신라면 블랙 사발 두부김치 라면. 행복하게 라면 먹을 것임. 준비하는 동안 행복을 향한 열망감. 컵라면이니 금세 익을 거야. 캐공감?? 설마~~~맛없진 않겠쥐? 신상에 대한 공포감 . 별첨 분말은 무슨 맛일까? 상상하며 기다리는데 몰려오는 권태감? 추가로 느타리버섯, 양파, 편마늘을 넣었으니 훨씬 더 맛있을 거라는 기대감. 떠다니는 김치블럭들이 섹시하게 느껴지는 난 뵨태인감? 요리 조리 읽어 보는데 노안 와서 눈길이 안 감ㅠㅠ. 원재료를 확인하는 나의 꼼꼼함에 대한 자존감. 놀라운 나트륨 수치에 대한 경외감ㅠㅠ. 결론. 특별한 맛은 아니었음. 김치가 새콤하게 씹히는 맛이 인상적이었으나 두부는 너무 불어터진 튀김처럼 흐물거려서 아쉬웠음. 조금 단단한 식감이었음 좋았겠다 싶었음. 개당 1400원 정도 였으나 2+1 행사로 저렴히 구입. 라면.. 더보기
겨울 긴밤 치.새.우고 feat. 이마트 최고급 와인 G7. 또 혼술 이야기. 음..뭔가 술꾼 이미지가 씌워지는 느낌. 이번엔 최고급 와인(?) 이마트 G7 하프보틀과 함께. 병당 25000000원인가 27000000원에 구입. 최고급 와인이라 비싸요. 너무 맛있어서 한모금 마시고 기절할 뻔. (얘 구라쟁이임) 안주가 나름 화려. 크림새우와 순살치킨, 딸기와 방울토마토. 신세계 L&B에서 수입한 이마트용 칠레와인은 G7. 트레이더스용은 T7. 와인은 좀 드라이한 맛. 끝맛이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요로콤 하프보틀을 팔아서 간단히 와인을 즐기기엔 나쁘지 않네요. 저만의 와인팁이 하나 있다면 와인맛이 맘에 안 들 땐 포도주스를 조금 타서 드세요. 그럼 달달해지고 포도향도 그윽해져요ㅎㅎㅎ. 혹시 정독하시거나 예민하신 분 눈치채셨나요? 겨울의 기나긴 밤, 왜 제목이 치새우.. 더보기
SNS 시 한 수 '겨울도시' 텁텁한 냄새를 풍기는 옷장문을 열어 따뜻하고 선선한 좋은 날을 피해 도망갔던 겨울옷을 꺼내면 또 겨울은 시작이다. 인생의 무게도 장난이 아닌데 두툼히 옷까지 무거워지는 겨울이면 부실한 내허리가 한숨을 내뱉는다. 살을 감추고프고 추위를 속이려는 나는 고맙고 고마운 외투가 애써 키운 근육을 감춰야 하는 종국이는 이맘때면 울상이다. 매섭고 힘들어도 어찌어찌 버티면 물러가고 산뜻한 봄날이 오건만 어찌나 매정한지 인생이란 계절은 지겹도록 겨울일 때도 있다. 언젠가 오겠지 싶은 꽃피는 봄날은 기대하는 사람 무색하게도 겨울 다음 또 겨울, 사람 환장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참아내서 환히 돌아오는 봄을 맞으려면 나는 오늘도 이 추운 겨울 도시를 버텨내야 한다. (이미지출처 : 배달의민족앱) 더보기
토요일에 사살하기♡ 요즘 이런 리빙생활관들이 곳곳에 많이 생기는데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모던하우스가 가성비 있는 제품들을 많이 팔고 있지요. 보통 2001아울렛이나 NC백화점 같은 자사 쇼핑몰에만 있었는데 요즘에는 홈플러스나 백화점에 입점한 곳들도 있더라고요. 항상 입구를 이렇게 신선한 풀들로 디스플레이를 해놓아서 겨울엔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느껴집니다. (은근 포토존임) KBS 사극 이방원 말 학대장면 보셨나요? 그 수많은 스태프중의 한 명이라도 정상적인 사람이 없었을까요? 시청료 도둑들, 잔인한 KBS가 보여주는 그들의 현주소의 아닐까 생각해요. 구태의 늪에서 사는 국내 방송국X들. 요즘 딸기가 정말 비싸서 자주는 못 먹고 있었는데 그나마 8~9000원대로 조금 떨어진 거 같아요. 이렇게 비쌀 때도 마트 인터넷 쇼핑몰 보다.. 더보기
유가네 닭갈비. 다까발리기? 라임?ㅎㅎ 희한한 날. 미리 잡힌 약속이 있는데 만나자는 연락이 두 군데서 더 왔다. 아 뭐야..심심해서 DG겠을 땐 안 오는 연락이 이상하게 하나 잡히면 꼭 다른 연락이 또 온다. 참 희한한 머피의 법칙. 유가네 닭갈비를 좋아하는 지인을 만나러 오랜만에 유가네 닭갈비를 들어갔다. 여긴 셀프바에서 양배추 샐러드와 동치미, 우동국물을 맘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단순 샐러드지만 먹을 만했던 양배추 샐러드와 동치미. 뒤에 보이는 곳이 샐러드바. 근데 그 옆에 식탁과 철판을 닦는 행주와 손님용 앞치마를 보관한다. 요거 위치를 좀 바꾸CG. 쏘맥용 맥주와 쏘주가 늠름하게 테이블을 지키고 있다. 11000원짜리 막국수. 새콤 달콤하니 먹을 만 했음. 비빌 수 있는 1회용 비닐장갑을 주셔서 비비기가 수월하다. 시스템이 바뀐.. 더보기
22일 토요일밤 10시40분 영화 위험한 정사 놓치지 마세요♡ 시리즈온 한 곳을 제외하곤 지금 이 영화를 제공하는 OTT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2022년 1월 22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케이블 채널 인디필름에서 방송예정이니 집에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 시청해보세요♡ 채널번호는 가입하신 케이블사마다 다 다르니 포스팅 맨끝부분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청춘시절에 너무 너무 재밌게 보았던 영화 위험한 정사, 강추♡ 영화위험한정사 : 네이버 통합검색 '영화위험한정사'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모든 이미지 출저 : 네이버) 인디필름 각 케이블사 채널번호 안내 보기 더보기
팔도 틈새 치즈 떡볶이. 팔도 틈새라면 즉석 컵떡볶이. 오픈마켓에서 6개들이 세트를 9000원대에 구매할 상황이 생겨서 낼름 구매했더니 앗 실패닷. 맵기만 하고 맛은 없는 이런 걸 뉘가 사먹을까나? 맵부심? 그래 그건 인정. 어 인정. 매운 게 다야. 이걸 편의점 가서 사면 아마 비싼 곳은 3000원이 넘는 곳이 있을 텐데 음..이거 JMT. 이러는 분 계실까? 떡볶이 떡, 일회용 수저, 분말스프, 치즈가루가 한 세트. 저 분말스프. 맵기만 하고 맛없음. 레시피 적힌대로 전자레인지 돌림 정말 황당해진다. 이왕이면 냄비에 끓여 드시길 추천. 밀가루 떡을 물에 데쳐서 적당히 익힌 후 분말스프를 넣고 오래 익혀도 국물이 떡에 잘 안 배인다. 뭔가 콩가루 집안 구성원처럼 재료들이 다 따로 노는 느낌이다, 난 이미 1개를 전자레인지 요리하다 맛없어서 다 버린 경험을 .. 더보기
할리스 커피 브런치 with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Feat. 송도 센트럴파크. 할리스 인천한옥마을점에서 올리브 베이컨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간단히 브런치(?)를 했습니다. KT멤버스 구독쿠폰으로 4100원 아메리카노를 결제했고 6200원짜리 올리브 베이컨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10% 청구할인 카드로 결제했답니다. 약 7500원의 실결제금액이니 자리값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란 생각이 듭니다. 움짤로 보시징U. 맥쏘롱, 키미테 준비~~ㅎㅎ. 맛있게 구워진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내용물이 풍부하지는 않았지만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할리스 인천한옥마을점은 이쁜 한옥 건물안에서 센트럴파크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나름 멋진 뷰카페랍니다. 송도 한옥마을은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고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그 겨울의 찻집 feat. 롯데리아♡ 눈발속으로 걸어 갔어요. 이른 점심의 그 찻집. 허벅지 튼실 손흥민 걸린 창가에 앉아 카페라떼 마셔요. 아름다운 죄 사랑 때문에 홀로 지샌 긴밤이여. 뜨거운 커피 입안에 넣으면 왜 비명이 나는 걸까? 앗 뜨거 앗 뜨거. 아앗~~~뜨거워. 아아 웃고 있어도 콧물이 난다. 그대 나의 롯데리아야. 나의 티스토리야♡ ♡ ♡ ♡ https://youtu.be/THBILQBI9zk 더보기
심플리쿡 월남쌈 밀키트. 심플리쿡 월남쌈 밀키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심덩♡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이고 이 월남쌈 밀키트는 약 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풀샷으로 구성을 한 번 보시지요. 채소의 종류가 살짝 아쉽지만 누구든 냉장고안에 굴러다니는 야채 한 두가지는 있으실 테니 함께 준비하시면 좋아요. 근데 야채는 뭐고 채소는 뭐냐고요? 야채는 베쥐터블이고 채소는 배지티블이에요 내용물들의 원재료가 꼼꼼히 적혀 있으니 한 번 둘러보세요. 따로 불고기가 포장되어 있어 굽기만 하면 쉽게 꼬기가 준비되어 편리합니다. 양념이 잘 되어 있고 얇은 불고기라 금세 익어요. 당근만 중국산. 월남쌈에는 파인애플이 중요한데 파인애플이 없어서 아쉽지만 제가 전생에 하와이 출신이라 집에 항상 파통이 있습니다. 파통이 뭐냐고요? 안 갈켜주지롱♡ 조.. 더보기
이마트24 도시락과 디저트 아이스크림. 반반고기 정찬 도시락과 5F 파르페. 고추장불고기와 간장불고기 두 가지맛 고기가 든 이마트24 도시락, 반반고기 정찬도시락을 반반한 아재가 츠묵었어요. (진짜 반반하냐고요? 믿거나 말거나~) 가격은 4500원. 단 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고기가 넘 달았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답니다. 밑반찬도 그냥 적당했어요. 이마트24 PB브랜드 아임 이 5F 파르페 초코입니다. 2500원. 안에 성애가 좀 끼어 있어 불만이었지만 그거야 털고 먹음 되쥬. 좀 달고 느끼한 맛이지만 나름 진하고 꾸덕한 내용물들.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코아이스크림 초코카스테라층도 있고 맨 밑엔 쿠앤쿠 아이스크림과 초코퍼지가 뿌려져 있어요.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 만든 거 같아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소르베층도 있었으면 덜 느끼하고 맛있었을 거 같아요♡ 도시락은 뚜껑을.. 더보기
눈이 내렸어요♡ ♡ ♡ ♡ ♡ 조금 살짝 내렸지만 여하튼 눈발 날렸던 오후♡ 해가 떴는데도 눈발이 날리니 좀 이상한 날씨였습니다. 길 미끄러울 것 같으니 미끄럼 주의하세요. 더보기
GS 리얼프라이스 크림&칠리 새우. JMT♡하늘푸드? 요기요 배달로 GS프레시에서 왔음. 10900원. (이런 저런 할인으로 약 7000원 지불) 크림소스, 칠리소스, 급냉 된 튀김새우로 구성. 총 400g. 각각의 영양정보. 하늘푸드 제조. 일단 6개만 에어프라이어로 약 10분간 굽기. 다시 프라이팬에 반반씩 살짝 볶아주기. JMT♡ REAL JMT♡ 더보기
투다리도 두들겨 보고 마셔라♡김치우동&산적. 톡톡~~ 투다리 안전한가 두드려 봤어요? 눼~ 투다리 칸막이 있어요. 안심하고 건너세요~가 아니라 드루와~~어여 드루와♡ 진짜 오랜만에 투다리를 가봤네요. 제 청춘시절 혼술을 첨 해본 곳이 집앞에 생긴 투다리였는데.. 그래서 그런가 요기 가면 괜시리 추억의 갬성이 물밀듯이 밀려와 눈물이 주르르륵.. 엉엉 울다가 쫒겨날 뻔♡ (이거 믿으심 바부팅이) 쏘맥을 말 준비를 하는 사이에 귀요미 뻥튀기와 이쁘게 헤어컷한 김이 자리를 잡았네U. 투다리가 다시 조금 인기를 끄는데 큰 몫을 한 김치우동이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으며 나왔어요♡ 눈물이 앞을 가려서 뿌였게 보이남? 별로 든 것도 없는데 그냥 맛있어요. 새콤한 김치와 칼칼한 국물이 그냥 쐬주를 부르네♡ 우리집안 유일한 술꾼이 되도록 나를 술의 세계로 인도한 나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