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25에서 미쳤나봐요. 이거 진짜 진짜 좋아해~~너무 너무 사랑해♡ 펀스토랑 차장금의 고기유부비빔면 5200원.

펀스토랑 차장금의 고기 유부 비빔면은 5200원. 용기도 크고 막직한 게 먹을 게 있어 보임. 신나서 심장이 일렁일렁, 콧구멍이 벌렁벌렁♡♡
(보아하니 이건 돼지가 하는 짓? ㅠㅠ)



펀스토랑이 CU랑 하더니 GS25로 바뀐 건가요? 펀스토랑 우승상품이래요.


제조원은 (주)델리캡. 얼마전 광릉갈 때 다녀온 진접에 있는 회사네요. 4호선이 개통되서 광릉수목원이나 광릉가기도 좋아졌어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 바람골~길, 주소의 어감 넘 이뿌지 않으세요?ㅎㅎ)


용기 뚜껑엔 제가 좋아하는 씹힘 좋은 고명들이 있고 아래에는 곤약국수와 소스가 있는데 면 위에 비닐을 덧대고 소스를 얹어 놓는 정성까지 보였답니다. 돼지 불고기와 파인애플에 유부와 깻잎, 숙주, 청양고추, 홍고추등 제가 좋아해는 재료 총출동.



이뿌게 담느라 두 시간 반이나 걸렸슈. 편의점 도시락 비쥬얼 치곤 쥐기쥬? 기대감 상승♡


소스는 원하는 만큼만 부어서 비비심 돼요. 대신 조금 넣으면 맛이 안 남ㅠ.



편의점에서 이거 보심 꼭 구입하세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원래 곤약면이 맛이 D럽게 없는데 단짠 소스와 함께 돼지불고기와 파인애플 깻잎의 조화로움이 장난이 아니에요. 맵기도 칼칼한 정도이지 매운맛이 심하지는 않아요. 플레이팅만 잘 하면 레스토랑에선 15000원. 분식집에선 7000원짜리 느낌입니다.

편의점으로 삼행시 함 하고 끝내까요?

편 : 하게 살구 싶으슈?
의 : 식주 중에 식이 고민이슈?
점 : 잖게 얘기할 때 이거 얼렁 사슈!!!편해~~♡


https://youtu.be/Vn2oBI2RUFQ

(시대를 앞서 간 무대 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