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12월 16일 토요일 날씨 : 눈발 날림.

바람도 세게 불고 날씨도 춥고. 근데 눈은 그냥 싸리눈 같이 자잘한 눈발이 날렸다. 며칠 전 포근한 날 비가 다 와버려 아쉬웠음.



어떤 미틴 쉐뀌가 경복궁 담벼락에 스프레이로 낙서를 했다네요ㅠㅠ. 경찰분들 얼른 잡아다 족치시길ㅠㅠ.

장윤정이 독감으로 부산콘서트를 내년으로 연기했다는 기사가 떴어요. 아주 독감이 대유행인가 봐요ㅠㅠ 마스크 반드시 쓰고 손 열심히 씻고 비타민 꼭 챙겨 먹어야 겠어요.



운수 오진 날 보려고 피클 플러스에 티빙을 추가했어요. 넷플릭스, 티빙에 웨이브까지. OTT각각 가입하려면 이 비용도 무시 못 하는데 피클플러스 덕택에 부담이 덜해서 좋습니다.

근데 제가 집중을 안 해서 그런가 2화 보고 있는데 좀 스릴 있고 그런게 아니라 스토리가 좀 늘어지네요. 점점 재밌어지겠죠?




당분간은 추위가 기승을 부릴 모양이네요. 추가 눈소식은 읍넹ㅠㅠ감기 조심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