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이즈 가캉스?
정답은 밑에♡
관광객으로서의 위치는 좀 애매할 수 있는 곳에 있으나 한강변이고 산 주변이라 주변 공기나 분위기가 참 좋은 JK블라썸 호텔입니다.
비지니스급인데 직원분들이 의외로 친절해서 좋았어요.
5성급이야 복도에서 마주치는 직원분들까지 목례를 하시지만 비지니스급 체크인은 항상 무표정 응대인 곳이 많았거든요.
비지니스 호텔치고는 뭔가 알찬 느낌. 갤러리도 있고 조식도 가능, 바비큐장도 있고 카페, 헬스장과 코인세탁실,사우나, CU가 있어요. 수영장만 있었다면 난 여기서 살고 싶을 듯.
아파트 단지 주변이고 대로변이 아니라 접근성이 안 좋다고 느낄 수도 있으나 반면에 저는 아늑하게 숨어 있는 듯한 느낌이 더 맘에 들었어요.
9호선 염창역 1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4번 타시고 한마음아파트에 내리시면 바로 보입니다. 9호선 중미역에선 걸어서 10분 거리예요.
한강뷰 루프탑 레스토랑(염창8경)이 예술이에요. 직접 구워먹는 바베큐 또는 조리되어 제공되는 바베큐 메뉴도 선택 가능한데 가격도 합리적이라 가을에 이용하심 최고일 듯요.
전 한강이 보이는 실내에서 화이트에일 생맥주와 케이준 샐러드 치킨으로 혼술했어요.
비싼 맥주 오랜만인데 역시 비싼 이유가 있네요. 맛 드럽게 좋타~~. 동네 주점도 에일맥주 8천원 하던데 여긴 7700원!!!!
게다가 가성비뵨태이자 피클뵨태인 제게 맛있는 수제피클을 한가득 내어주시는데 그냥 홀딱 빠져 버렸어요. 여기 넘 좋아. 저 샐러드를 곁들인 치킨이 16000원이에요. 세상에 가성비 최고.
지하1층 갤러리에서 채석옥 작가란 분의 그림 전시회가 열리고 있는데 무슥한 제가 뭘 알겠습니까만은 작가의 여유로움이 물씬 느껴지고 그림이 만화주인공처럼 넘 귀여워요♡♡ 갤러리에 왔으니 내 앵겔지수 드디어 내려갔음.
엘리베이터는 총 3대가 운영중입니다. 층별 안내 궁금하심 사진 확대♡
제일 저렴한 비지니스 더블룸인데 다행히 리버뷰쪽 방이라 살짝 한강이 보여요. 침구는 흔한 호텔형 침구류. 침대는 딱딱하지도 물렁하지도 않은 보통. 저는 너무 소프트한 침대에선 못 자요ㅠㅠ.바닥은 타일형 바닥재라 좋아요. 요즘 카펫은 비선호 하시죠 들~.
욕실이 넓긴 한데 샤워부스가 따로 없는 점은 아쉬웠어요. 비데 깨끗했고 청소상태 나쁘지 않았어요. 수건도 넉넉. 슬리퍼는 있으나 비지니스 더블룸은 가운이 없습니다.
어메너티는 치약,칫솔, 샤워캡, 면봉, 헤어밴드, 바스스펀지등 있을 거 다 있고 샴푸 바디워시 린스는 다회용입니다. 드라이어도 있지만 사용 안 해서 바람세기는 모르겠어요♡생수 2병과 이디야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2개와 녹차티백 2개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걸어 오면서 마셨던 버거킹 구독 커피와 뷰샷. 저층 배정은 좀 아쉽긴 하네요♡
방은 2인이 쓰기에 그냥 좁지는 않을 정도인데 안마의자가 있는 대신 간식 먹기 좋은 테이블과 의자가 없어요. (슈페리어 더블 객실은 안마의자가 없고 2인용 테이블과 의자가 있음)
티비 밑 저 테이블과 그 밑에 당기면 나오는 미니 테이블을 간이 의자로 써야 해서 그건 좀 불편했네요. 호텔 침구 위에서 먹다가 흘리면 심한 얼룩은 세탁비 청구하는 곳 있으니까요.
이틀동안 여기 앉아서 총 세 시간은 보낸 듯. 세라젬 파우제는 소파의 기능과 디자인을 중요시 해서 안마기능은 좀 아쉬웠지만 호텔룸에 안마의자는 감지덕지입니다요.
이제 결론으로 들어가겠슴당.
저렴했지만 살짝 리버뷰+숲뷰+시티뷰에 룸컨디션 나쁘지 않았음.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는 덤.
지하 1층 블라썸갤러리 무료관람.
루프탑 레스토랑 가성비 혼술.
10분 거리 한강노을 산책 10000보 채움.
10분 거리 중미역 이마트 미니 먹거리 쇼핑(아쉽게도 이마트 가양점 9월 23일 오후 폐점)
1층 CU 간식 쇼핑.
이 모든 콧바람을 코에 불어 넣어줄 수있게 27000원에 도와준 강서구 JK블라썸호텔 가성비 호캉스, 가캉스 이야기 끝.
♡
♡
♡
♡
1박 27000원이 가능했던 이유는 해피한 숙박권 7박 이용권을 각종 중복할인 받아 구매한 덕이랍니다.
(비수기 평일기준 제일 저렴한 룸이 1박에 약 50000원 정도임.)
원래 6박에 239000원인데 홈쇼핑 방송중 구매시 1박 더 주는 판매를 자주 합니다. 이때 홈쇼핑으로 구매하지 마시고 지마켓이나 옥션을 통해서 홈쇼핑 상품(방송 동시간대 동일상품)을 구매하시면 쇼핑몰 할인쿠폰 + 카드사 청구할인등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더 살까 하다가 혹 머지포인트처럼 회사가 증발할까봐 조금 겁나서리ㅠㅠ.
장점만 쓰면 N사 협찬 블로거.
나는 내돈내산 블로거.
단점은?
1. 방안에서 문이 잘 안 열림.
뭔가 개폐방식이 이상함.
잠금고리를 돌리고 손잡이를 내려서 당겨야 하는데 잘 안 열림. 노인분 들어오심 절대 못 여실 듯. 주의!!!
2. 에어콘 및 환풍기 작동시 묘한 소음이 있음. 살짝 신경쓰임. 주말이나 성수기 숙박시엔 층간 벽간 소음 있다는 얘기 있음.
3. 루프탑 레스토랑의 경우 외부 바베큐장과 실내 레스토랑이 오픈 연결되어 숯타는 냄새가 조금 나고 유입된 파리 한 마리에게 추행(?) 당함ㅠㅠ.
4. 프리미엄 더블룸 옷 걸이 두 개. 싱글룸은 한 개란 얘기가 있음. 겨울엔 어쩌라고?
5. 베개가 더블룸 두 개, 싱글룸은 한 개라 베개 높이 선택 불가.
6.콘센트가 침대 밑부분 벽에 있는데 제 삼성 충전기는 튀어나와 꽃을 수가 없어서 다른 콘센트를 이용해야 했는데 협탁으로 충전선 정도 빼주는 센스가 아쉬웠어요.
7. 오피스텔용으로 짓다가 용도변경한 듯 살짝 오피스텔 분위기의 사용불가한 주방구조가 있어요. 5성급에 익숙하신 분은 접근 금지ㅎㅎ
8. 주방 구조가 있는 곳이라 주방쪽에 후드가 달렸는데 거기로 누가 담배 폈나 봐요. 새벽에 어떤 년놈이 호텔에서 담배 핀 거야? 풍겨오는 담배 냄새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많은 호텔, 전 재방문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이분 블로그도 한 번 읽어 보세요.
https://m.blog.naver.com/eunny_log/222830151127
'여행과 요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 홍두병(중국 전통빵) (51) | 2022.09.25 |
---|---|
영종도에서 월미도까지 유람선 타기. 갈매기와 새우깡은? (30) | 2022.09.24 |
탐앤탐스 소리소점. 사릉역 폭포 맛집. (45) | 2022.08.07 |
강원도 강릉 그리고 강문. (54) | 2022.07.30 |
낙산해수욕장 뷰카페(?) 길싸롱(?) and GS25 파라솔 IS 헤븐. (65) | 2022.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