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U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4000원.

새해 첫 포스팅 움짤의 주인공
CU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4000원입니다.

간단한 축하나
촛멍을 할 수 있게
미니초를 넣어 주는 센스♡
미니 포크도 하나 들어 있어요.

알은 좀 작지만
생딸기 한 알이 통째로
3X3.
음 삼곱하기 삼은 얼마지?
잠시만요.
네이버 계산기 좀 두드리고 와야겠어요.
네.
삼삼은 팔이랍니다.
딸기 8개가 들었어여.

(아...댓글에 ㅋㅋㅋ 삼삼은 구예요~~~
이러심 저 곤란해유)

딸기와 생크림의 비중이 좀 많고
시트가 좀 약하지만
편의점에서 케이크 사며
저 푀랑세 르꼴라 꼬르동
그랑뷔레 미슐랭 케이크를 찾으심
안 되죠.
전 완죤 DOg만족♡

솔직히 1월 1일 첫 포스팅을
뭘로 정할까 한 30분 고민했어요.
그래도 첫 포스팅인데
왠지 콩나물 잔뜩 넣은 라면 얘기는
좀 민망해서리...

애국가를 불러서 올릴까?
시를 한 수 적어 올릴까?
뭐 좀 고급진 사진없나 하고
아무리 갤러리를 뒤져도
뭐 어딜 돌아 댕겼어야
마땅한 사진이 나올 텐데
음...재료가 읍었어유.

그랬는데
케이크나 먹자 하는 순간,
이효리양께서 제게 깨달음을 주셨어요.

'오늘은 또 어떤 글을 올려야 할지
오늘은 또 어떤 말을 해야 할지
고민 고민 하지마'


CU 생딸기로 가자.
대신 촛멍 컨셉만 하면 서운하니
옆에 내 블로그를 투영시키자.

그래서 꺼져 있는
옛폰 갤럭시S9+에 블로그를 켜놓고
촛멍사진으로
새해 첫포스팅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음..나 안 궁금한데....하시는 분덜은
그냥 한 귀로 듣고 흘리셔라~~~ㅠㅠ)

제조원
F1은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피오레.
오믈렛 제품 만드는 그곳이네요.

F2는
유한회사 징코푸드 시스템.

제가 구입한 건 F2☆

총내용량 240g
총열량은 뭐야 100g당으로
적어 놓았나 봐요.
아놔...숫자에 약한Dㅠㅠ

대충
총열량은
450Kcal 안팎
당류는 40g 정도 되지 싶네요.
포화지방이 15g 정도
그럼 포화지방은 거의 100%가
되겠네요.

자 생딸기 티라미수 얘기는
이제 그만 하고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X 10002 받으세요☆



P.S.
솔직히 이런 케이크 과일에는
광택과 신선도를 위해서
과당, 펙틴,
카라기난, 알긴산나트륨,
소르빈산칼륨같은
방부제가 든
시럽이 뿌려져 있어서
딸기맛+방부제 맛이 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