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굽네치킨 갈비천왕 & 굽네치킨 볼케이노로 밥 비벼먹기.

천만년 만만년만에
굽네치킨 배달이 왔어요.
윤종신님이 해맑게 반겨주는군요.

이건 정가 17000원짜리
갈비천왕이에요.
밥 비비라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서 왔네요.
단짠단짠이 적절해서
딱 좋았어요.

치킨 살점을 좀 찢어서....

밥 한 공기를 넣어서...

비벼보니 생각보다 맛있네요.
치킨무와는 어울리지 않고
김치나 피클과 함께 하는 편이
 더 맛있었답니다.

※ 왕중왕 소스가 같이 와서
싱거운 분은 소스 더 넣어서
비비시면 된답니다.

이건 매운맛 나는
굽네치킨 볼케이노.

맛있게 매운맛이 나요.
저는 매운맛을 싫어하는데도
먹을만하게 매운맛이었답니다.
이것도 17000원.

역시 공깃밥을 넣고
볼케이노에 따라오는
마그마소스를 조금 넣어서
비볐어요.

치킨도 먹고
치밥도 만들어 먹고 좋은데
굽네는 치킨무가 D럽게 맛없네요.

지마켓 유료멤버쉽 회원에
가입한지라 몇 달째
이 3000원 배달할인 쿠폰을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요즘 교촌은 배달비를
3000원 받기도 하고
또, 배달비는
꼭 현금만 받는다면서요?

뭐 꼭 교촌이나
갑질하는 비비큐 먹을 필요 있나요?

지마켓 덕택에
17000원짜리 굽네치킨
14000원에 가뿐하게
배달시켜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