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강동구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떡볶이 맛집, 영파여고 맛집, '셀프하우스 주문방식'

수요미식회 2017.2.1 방영분

저도 수요미식회
본방인지 재방인지
본 기억이 납니다.

요~앞을 10년을 지나다녔는데
처음 들어가봤어요.

일단 주문방식이 따로 있어서
숙지하시면 편해요.

입구쪽 카운터에
이런 주문표가 있어요.

순대 칸에는
'내장포함' 혹은 '순대로만'
이렇게 적으시면 편하고
포장하실 경우는
포장해주세요 칸에
V체크나 '포장' 이렇게 적으시면
직원분들이 수월하세요.

그리고 본인의 핸드폰 번호
끝 4자리를 적고 카운터에
내시고 선불하시면
잠시 후 핸드폰 끝번호를 불러서
음식이 나왔음을 알려주신답니다.

여긴 모두 셀프예요.
음식 받으시면 단무지 덜고
정수기 물 챙기시면 되고
냅킨은 벽에 붙어있어요.
다 드시면 퇴식구 반납 필수^^

마늘떡볶이 2000원 짜리.
순대 4000원.
오뎅 한 개 500원.

정말 마늘이 둥둥 떠있는 떡볶이.
물엿과 전분이 들어가서인지
                 맵지는 않아요.탕수육 소스 같기도 하고                       양념치킨 소스같기도 하고..


밀떡은 그냥 평범하지만
마늘 소스는 독특하고 맛있네요.

순대는 처음 나왔을 땐
맛있었는데 식어가면서
평범한 순대가 되더군요.

오뎅 자체는 평범한데
국물맛이 괜찮았어요.
파맛도 나고
후추나 멸치맛도 나는 게
다른 조미료만으로
맛낸 오뎅국물 보다
국물이 훨씬 맛있었답니다.

식사시간이 지난
저녁 시간인데도
실내에 자리가 없고
포장하는 손님이 계속 오시네요.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떡볶이의 마늘맛과
영파여고앞 오랜 전통은
인정받을만 해요.

그러나 너무 멀리서 오신다면
뭐 굳이...ㅋㅋㅋ.

8호선 강동구청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약 5분만 걸으시면
코오롱아파트 상가
측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장하셔서 김밥에
양념 찍어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김밥은 안 판답니다ㅋㅋ)

(네이버 지도 캡쳐)

P.S 일요일은 휴무 / 폐점 9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