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금촌베이커리에서 태어나 뚜레쥬르로 신라명과로 시집간 전병이네.

오늘은 신라명과로 시집간 전병이네 이야기. 선물용으로 택배가 후다닥 이틀만에 도착. 예쁜 쇼핑백도 넣어 주셨네요.

전병박스는 뽁뽁이 포장.
예전에는 요거 터트리느라 신났는데 이젠 그럴 나이도 아니고 가지고 놀만큼 놀았다는...ㅋㅋㅋ

박스포장은 뚜레쥬르 전병세트가 좀 더 다양한 색과 디자인이라 더 고급스러운데 전병을 먹지 박스를 먹는 건 아니니 패스~

구성은 뚜레쥬르와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친정이 금촌베이커리라 생산라인도 같을 겁니다. 띠지만 판매원 상표를 두르면 되니까요.

두박스를 뚜레쥬르에서 사신다면 4만원.
전 지마켓 중복할인 받아 두개에 26400원에 구매를 했네요.
물론 아몬드 전병을 빼고는 약간 종류가 다르지만 기본 맛은 똑같답니다.

참깨맛. 참깨가 고소하네요.

홍차맛. 홍차맛이나 향은 전 잘 모르겠네요.

누구나 아는 그 아몬드맛. 제일 무난해요.

요즘 팜유의 유해성이 다시 대두되고 있는데  마가린, 팜유는 좀 뺄 수 없을까? 그런 아쉬움은 좀 남는 제품입니다.

뚜레쥬르 전병세트 20000원짜리는 제 이전 포스팅을 한 번 검색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