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잔대가리 콜라보(?)

음악을 듣고 있었습니다.
이어폰 그리고
저는 세 종류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는데
취향은 그 때 그 때 다르지요.

아시다시피 보급형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고음질을 기대할 수는 없어도 나름 JBL클립 스피커는 기본은 합니다만 그래도 가성비가 좋다는 한정된 의미이죠.

그래서 전 가끔 장난을 칩니다.

평소엔 욕실에 걸어놓고 크게 틀어 놓으면 울림 현상으로 나름 색다른 청음을 즐길 수 있는데 오늘은 발열반사판이 있는 미니히터에 걸어봤습니다.헐~~

결과는 나름 이퀄라이저 사용한 거 같은 울림이 생기네요. ㅋㅋㅋ

야.~~좋은 스피커 하나 사라~~~
아...눼.
고려중입니다.
ㅋㅋㅋ

KT에서 SK누구를 짓누를(?) 고품격 기가지니를 예약판매 중인데 하만의 기술력으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지금 군침만 흘리는 중인데 초기 제품은 무엇이던지 항상 뭔가 문제가 많았기에 두 번째 출시하는 제품에 투자해야 하는 것 아닌가 망설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