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디야..이리로 GO.

이디야 카페라떼 2800원.

굳이 시럽을 넣지 않아도

목넘김이 부드러운 이디야 커피.

이디야생과일쥬스 키위 3500원.

집에서 갈아마시는 것과 다를게 없었다.

키위 조금 넣고 사이다와 설탕시럽 잔뜩 넣은 길거리 생과일쥬스와는 다른 맛.

이디야 블루베리 요거트 플랫치노 3900원.

누군가 싸구려 비피더스 요구르트에 얼음넣고 간맛이라고 한 기억이 나는데

나는 꽤나 상큼하니훌륭한 맛이었다..블루베리 알갱이도 아주 조금이긴 했지만씹히고...ㅋㅋ

어느 브랜드 어느 지점이든

서툰 초보 알바 만나면서툰 맛(?)을만들어 내는 실수는 종종 보인다.

더운 여름일수록 수분섭취는 필수.

단순한 수분섭취만 필요로 한다면 근처 편의점으로 가서 500~800원 하는 생수를 사마셔야 겠지만

뭔가 달달한 포만감이 필요한데 그나마 좀 저렴해야 한다면

정답은 이디야커피(EDIYA COFFEE).

이디야 자세한 내용은 이리로=>

http://www.ediy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