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디야커피가 어디야?

http://www.ediya.com

이디야가 뭣이야?

이디야가 어디야?

궁금하신 분은 윗 홈페이지로 클릭클릭.

클릭하고 시작하자

저렴하고 합리적인 커피인생~

한 브랜드 커피전문점에 대한 작은 관심과 애정을 이렇게 실물로 보상받게 될런지 미처 몰랐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당첨되었다면 이건 그냥 흔한 선물이었을 것이다.

이디야 커피에 대한 보잘 것 없는 게시물을 찾아와서프라이즈까지안겨주신

이디야 마케팅팀의 센스에그저 놀랍고 감사할 따름...

에어롤비닐로 포장된 이디야 로고머그컵과 티백 작설차 하나~

그리고 이디야 매장에 비치되어 가끔 흥미를 가지고 펼쳐보았던

이디야커피 대표님의 커피에세이집 '커피 그 블랙의 행복' 한 권이

얌전하게 택배 박스안에서 발견되었다.

행복한 커피개론서라고 적힌 띠지 뒷면에 12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이 인쇄되어 있다.

말 그대로 어린시절 다양한 과자,껌에 장난감까지들어있던 롯데종합선물세트를 받은 기분이 들었다.

아직 기한이 넉넉하니 아껴두었다가 썰렁한 바람이 부는 가을쯤에 개봉해서

오늘 이 선물세트의 훈훈함을 되새겨볼까 생각중이다.

커피 한 잔을 시켜 놓고 혹은 시켜 들고 있는

당신이 혹은 내가

그 작은 컵에 든 커피음료의 가벼움이삶의 무게려니 순간이나마오해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그 고소한 커피 향이 세상의 향기려니 잠시나마착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마 왠만한 타이레놀 서방정보다는 약할지 몰라도

좀 더 순한pain killer가 될 것이다.

==============================

이렇게 만난 커피는 나의 일상이 지루하고 무미건조해지는 순간마다

고소한 풍미를 발산하며 내게로 다가온다.

(중략)

무의미한 하루가 또 시작된다. 길을 걷는다.

가슴에 맞닿은 마음없이도 사람간의 관계를 맺어야 하고...

(중략)

커피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떠올려 본다면

이런 현실은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커피 그 블랙의 행복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