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천만년 만에 집술 혼술 with 한국인의 영혼살, 삼겹살 그리고 뱃살♡

마켓 컬리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9천 원이나 깎아 준다고 막 유혹해서 600g에 16140원으로 할인 중인 KF365 한돈삼겹살을 구매했어요.

그러나 여기도 맨 위는 아주 결이 예쁜 삼겹살 밑에는 살짝 비삼겹과 비계가 섞인 고기. 이렇게 안 하면 이익이 안 남는 걸까요?

이게 싫어서 현대백화점 식품관을 이용한 적이 있는데 여기도 그러더라고요 ㅠㅠ.




여하튼 제일 위에 제일 이쁜 삼겹을 구웠어요. 양파나 마늘도 구울까 하다가 귀찮았어요ㅋㅋ. 꼬기는 맛있네요♡





집술 혼술 안 한지 정말 오래되었는데 오랜만에 빙탄복주 한 잔 했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전 콜라가 더 맛있네요.

머그컵에 한 잔 따라 마시고 나머진 냉장고행. 김치랑 고기만 열나게 주워 츠묵었네요.

역시 술은 친한 사람들과 밖에서 왁자지껄하게 즐겨야 제맛. 한강 피크닉 가자고 지인들 꼬시고 있는데 음..다들 무지 바빠서리ㅠㅠ.



https://paran2020.tistory.com/m/6262

혼술 with 피자 같은 김치전 & 배상면주가 빙탄복

(이미지 출처 : 카카오 이모티콘) 막걸리를 사러 나가자니 귀찮아서리 그냥 지난 번에 인터넷으로 6병 샀었던 빙탄복을 꺼내 한 잔 그리고 콜라 한 잔 번갈아 가며 맛있게도 냠냠. 노브랜드 오리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