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23년 9월 4일 월요일 날씨 : 여름이가 발악중.

오늘 습도 뭡니까? 아...끈적끈적ㅠㅠ 더러운 소식들로 가득한 실시간이슈. 봉사하는 척하는 인간들, 교회오빠 중에 참 사기꾼들 많음. 내 여조카가 믿음이 좋아 내 만날 때마다 남친은 절대 교회오빠 중에서 고르지 말라고 한다. 교회 30년 넘게 다닌 경력자의 조언임.





방문하셔서 일일이 댓글 달아주시고 공감 눌러주시는 일이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애드센스 수익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수많은 분을 방문하셔야 하니 CTRL C+V 뭐 전 그런 댓글도 감사하긴 한데...제 블로그엔 광고가 없는데 저런 댓글 주시믄 제가 전남 무안 놀러 가야 할 거 같아요. 무안하답니다ㅎㅎ 앗 뒷담화 아니에요. 그냥 수다...전 수다를 좋아합니당♡





뭘 충전했을까유? 음..안 갈켜주지롱♡ 오늘은 진짜 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분은 팁 500원 준비하세요. 티스토리 최초 팁 받는 블로거 함 돼 볼까 U???  

그나저나 침대 머리맡에 책상 위에 충전케이블이 주렁주렁~~충전 스트레스ㅠㅠ. 청소기, 선풍기, 휴대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아 복잡해.






여러분, 맘씨 좋으신 분은 알려진 큰 복지재단에 월 후원금 후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러분, 제발 기부재단의 호구역 하지 마시기 바라요. 자기들끼리 월급잔치하고 법적 상한선인 사업비 15%를 부풀려 마구잡이로 쓰는 곳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기부하고 싶으시면 그 금액 가지고 주민센터 가셔서 학비를 못 내는 학생, 장애인 가족 부양하느라 폐지 주우시는 어르신, 아파도 치료비가 없어 병원을 못 가는 이웃을 직접 지정해 기부금을 전달하세요. 그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Hans는 넌 기부하냐고요? 저도 한 때 하다가 실망해서리....(음...핑계)





전 요즘 자꾸 오토바이, 전기 자전거, 킥보드에 관심이 생겨요. 늙어서 주책이야. 음 툭하면 자빠져서 자전거도 제대로 못 타는 주제에ㅋㅋ. 근데 전 공유킥보드가 엄청 저렴한 줄 알았더니 10분인가 탔는데 1700원이란 얘기를 보고...헐...그냥 버스 타련다. 그랬답니다.

킥보드들이 왜 도로로 나와 무법스럽게 달리다 사고가 나나 했두만 신호등 많은 곳에서 자주 멈추면 요금이 아깝다고 하더라고요. 음..일단 킥보드는 안 타는 걸로ㅎㅎ 실은 안 타는 게 아니라 자빠질 까봐
무서워서 못 탐ㅎㅎㅎ.





하남시 블로그에서 추석용 이미지를 무료로 배포하더라고요. 명절 즈음엔 명절 쇠시려고 혹은 여행 가시려고 미리 주머니를 졸라 매서 자영업자분들 매출이 떨어지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여러분 해외 나가서 이상한 거 바리바리 싸들고 와서 제대로 쓰지도 않고 다 버리지 마시고 우리나라에서 소비 좀 하시라요.

저도 해외 면세점에서 싸다고 산 제품들 제대로 다 쓴 거 별로 없더라고요. 흐흐흐~~너 해외 안 나간다고 큰소리치냐? 아니요. 전 해외 나갔을 때도 쇼핑은 거의 안 하는 스타일이었답니다.

해외에서 사는 것보다 한국에서 최저가 찾아 쿠폰 쓰고 카드사 청구할인 받아서 할인 칼같이 챙기니까 우리나라가 더 저렴하더라고요♡ 아니라굽쇼? 뭐 그렇다면 그건 사바사?



(잘난 척해서 정말 죄송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