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하연옥 잠실점, 진주식 냉면 맛집 인정.

하연옥 잠실점은 롯데월드 뒷쪽 레이크팰리스쪽으로 10여분 걸어가거나 9호선 석촌고분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약 3~4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게 외관이 너무 멋져서 깜놀. 그냥 평범한 냉면가게 분위기를 생각했다가 나름 고급진 분위기 아주 좋았어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데 다행히 저희는 그시간을 비켜가서  한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자메스의 대만사랑님 홈페이지)





테이블마다 결제까지 가능한 태블릿이 있어 편하게 주문을 할 수가 있는데 저는 삼성페이를 가져다 대니 싸인하라는 창이 열리는데 그게 에러가  난 것처럼 보여 뭐야? 뭐가 잘못 된 거야? 싸인하라는 건지. 눈치채기까지 한참 헷갈렸답니다ㅠㅠ.






이 반찬은 아마 저희가 꼬기를 시켜서 나온 것 같아요. 반찬도 다 맛있었답니다.





지난 번 진주 여행 갔다가 진주식 냉면에 반했었는데 혼밥하러 하연옥 잠실점 갈 엄두를 못 냈는데 지인들에거 이거 먹으러 갈래? 그랬더니 다들 왠일로 All OK. ♡♡

지인들은 모두 물냉을 시키길래 저는 비빔냉면을 시켰더니 양념이 좀 자극적이긴 하지만 너무 너무 맛있는 겁니다. 옴마 나 또 침 한 바가지 흘렸네ㅠㅠ. 지금 또 먹고 싶다.





요건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하는
1인분에 19000원짜리 갈비구이인데 은근히 양이 많더라고요. 싱싱한 파인애플까지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양파와 버섯까지 밑에 깔려서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맛집 인정!!!!!





비빔냉면 소스가 맛있어서 꼬기 하나 파인 애플 하나 소스에 담가서 츠묵었답니다.

냉면으로 혼밥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실내가 되게 넓고 쾌적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진주식 냉면 프랜차이즈 ,하연옥 잠실점 강추♡♡



p.s.
1. 물냉면 12000원, 비빔냉면 13000원.
2. 돌판 소 참갈비 2인분 39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3. 육전 25000원(주문시 맛있는 국이 나옴)
4. 지리산 흙돼지 맑은 곰탕 12000원.
5. 소주 맥주 모두 5000원.
6.. 화장실은 실내에 있음.
7.. 마지막 주문 20시 20분.
8. 주차는 따로 지원되는 건 없고 가게앞 공간 주차 가능(?)




[카카오맵] 하연옥 잠실점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61 1층 (석촌동)

http://kko.to/xjOfsKQfZP

하연옥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61

map.kakao.com


💜하연옥 진주 본점 방문기🧡

https://paran2020.tistory.com/m/6300

진주 맛집 하연옥 본점. 진주냉면과 고기육전 옆 막걸리.

카카오맵 고마워. 니 덕에 버스 좋아하는 내가 버스 룰루랄라 타고 지방도 잘 돌아댕긴다. 배차 간격 긴 곳도 커피 마시다 도착 2분 전에 쏙 나오믄 되구 넘 좋은 세상♡ 진주에선 진주냉면을 먹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