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오랜만의 피자배달..피자 헛먹었어요..ㅎㅎ

바질시푸드

고구마샐러드와+호박샐러드+양상추+싸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의 샐러드 한팩

펩시 500ml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다.

솔직히 토핑은 약간 부실해보이지만 나름 바질향이 좋은데다 새우가 의외로 통통하니 신선했다.

대신 찰도우라고 하는 테두리 부분은 기대감만 못했지만 뭐 쫄깃쫄깃하고 담백하긴 했다.

인터넷에 짜다는 상품평이 많이 나왔었는데 기름기도 없이 담백하니 짜지도 않아 의외로 맛있게 먹었다는.

갑오징어가 아주 조금 들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은 맛에 좋은 점수를..쫄깃 담백과 허브향~이 좋다.

젤리 들은 샐러드 정말 싫어하는데 딱 간단하게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만 들어서 좋았다.

양상추도 아삭하고 방울토마토도 요즘 가격이 세서 자주 못먹었는데 반가웠음..

네이버 이벤트로 먹었는데

제값 다주고 먹기엔...

음..그래도 편한 배달이니 이해를 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