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Playing With My Photos.

드디어 5시간 후면 대한민국 vs 브라질 경기가 시작된다. 은행측은 4강 진출 진짜 원할까?ㅎㅎ
♡♡♡♡어쨌든 4강 가즈아♡♡♡♡







CU에서 2000원 쿠폰 알람 설정해 놓고 두 번 다 받았다. 10% 할인된 모바일 금액권을 함께 쓰면 금상첨화♡♡ 대략 1만원어치 사면 30% 가까이 할인이다. 뭘 사러 갈까낭?




응..고무다라 모자 안 어울림. 빠께쓰 모자는 어떨까? 산다라에게 패션 센스 좀 배워 봐.





ㅎㅎ 지락실 이후루 나두 가끔 영지 생각 해♡♡ 카라 영지는 미안하구ㅠㅠ






난 그저 170원짜리 구독 커피를 마셨을 뿐인데...1000원짜리 치즈스틱을 시켰을 뿐인데 이거 뭐니? 황송하게도 이 지점은 탁상용 달력을 무료로 준다. 득템.
너 이미 하나 있잖아? 흐흐 공짜는 양잿물도 마신다는데 얘 급할 때 냄비받침으로 최고예유♡
이 지점은 버거킹 가양역점.





ㅋㅋㅋ 갑자기 키 194인 지인 생각나네ㅎㅎ 나는 쑥쑥 잘 크다가 왜 갑자기 멈췄을까? 우리 오마니 말씀으론 넌 친탁해서 그래ㅠㅠ.

(광화문 흥국생명 빌딩앞)





그깟 별이 뭐라고 오늘 별 세 개 준대, 별 두 개래 이러면서 굳이 일부러 스타벅스 가야지 하는 분들에게 고하노니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생각하시고 별을 따세용♡당신의 머니가 별보다 빛나길.





요즘 소방서옆경찰서 재밌게 보고 있다. 근데 김래원은 무지 싫어함ㅋㅋ 왜? 김래원이 너한테 사기라도 쳤니? ㅎㅎ

지하철옆써브웨이를 만날 줄이야. 이건 블로그각 맞쥬?



여하튼 6일 새벽, 대한민국 K-축구의 참맛을 보여주고 우리나라가 세계로 더 나아가는 작은 교보, 아니 가 되는 역사적인 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