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11월 17일 목요일 날씨 흐린 건지 맑은 건지 feat. 떡볶퀸 쌍문동 오마이치킨떡볶이에 대해.

요즘 타겟 마케팅이 많아 지고 일어나면 요런 쏠쏠한 문자들이 도착해 있다. 1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주문시 사용가능한 요기요 5000원 상품권이다. 요기요 구독 쿠폰과 중복이 되서 또 1만원어치 공짜로 먹을 수 있다. 굿♡♡

혜택을 보려면 가능한 많은 앱에 가입해 귀찮아도 푸시를 on 해놓아야 한다. 푸시를 확인하다 보면 쓸만한 이벤트들이 꽤 있음.




나는 눈동자를 가만 두지 않는다. 물론 넘어질까봐 바닥도 보지만 여기 저기 두리번 두리번~~구경하며 다니다 보니 장점이 있다. 남들 보다 빨리 무언가를 캐치할 수 있고 그 중의 하나가 길고양이다. 집에 한 분 모시면 이렇게 길냥이를 넘실대지 않을 텐데...없이 살다 보니 자꾸 길냥이를 기웃거린다.






두리번 거리다 동네에서 보기 귀한 벌도 찍어 보고.





그래. 고맙다. 요즘 영화표 값도 비싼데 7000원이면 양호하지. 메가박스 함 가야겠다. 근데 볼만한 영화가 읍따는 게 문제네.






이마트앱에서 한화생명 보험 가입자에게 1만원 이마트 상품권을 준다기에 또 부지런히 앱에 가입했두만 옴마 이마트 1만원 상품권을 12월 9일에 보내준단다. 어차피 내 정보가 한화생명에 있으니 뭐 정보를 팔아먹든 말든 난 1만원 상품권 챙기믄 좋지 뭐.





수능 성적 열심히 노력한 학생들 잘 나오길 바라요. 오늘 네이트 실시간 이슈에는 29층 사는 애엄마가 엘베 고장인데 배달음식 늦었다고 걸어 올라온 배달원이 걸어 내려가는 중에 주문 취소하고 리뷰 테러까지 한 일이 뉴스화 되자 해명글을 남겼는데 그것 마저 또 핑계라는 논란이 일고 있네요. 인구 절벽이라고 애 키우는 걸 애국화 하면서 일부 젊은 애기엄마들이 독립운동가처럼 유세 떠는 느낌, 저만 그런가U? 단, 잘못 알려진 게 있다면 그부분은 바로잡을 필요는 있으리라 봅니다.





https://youtu.be/o4bDcGT22UE

(외부 재생 금지라 궁금하신 분은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유튜버 떡볶퀸 채널 보다가 사장님이 잘 되셨으면 좋겠어서 저도 포스팅 해봅니다. 창동역에서 약 898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오마이떡볶이 치킨이란 곳인데요 떡볶퀸님의 조언으로 레시피를 변경하시며 맛과 품질 그리고 푸짐함을 동시에 잡고 계시답니다.

떡볶이와 함께 주류도 드실 수 있는 곳이니 소주 안주로 떡볶이가 얼마나 근사한지 그맛 아시는 분은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EC%98%A4%EB%A7%88%EC%9D%B4%EB%96%A1%EB%B3%B6%EC%9D%B4%EC%B9%98%ED%82%A8&sm=mtp_hty.top&where=m

오마이떡볶이치킨 : 네이버 통합검색

'오마이떡볶이치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368579?sid=101

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올해도 불 밝힌다

연말연시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세간의 이목을 끌었던 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가 올해에도 불을 밝힌다. 지난달 발생한 ‘이태원 참사’ 등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

n.news.naver.com

신세계 본점 외부 크리스마스 장식은 아직 오픈일이 확정이 안 되었고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소공본점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점등 되었단다. 구경가야겠다.

지난 번엔 성급히
메리크리스마스♡ 했었쥬?
이번엔 조급히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