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현대백화점 끄트머리 그린등급 3개월 VIP 되다. 내 생애 쟈스민은 가능성 제로♡

몇달 전에 현대천호점 식품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 해준다는 문자를 받고 양심상 1만 3천원어치인가 사고 1만원 할인 받느라 현대백화점을 다녀 왔었는데...미안하게시리 난 요즘 백화점 잘 안 간다네. (얘들이 장사가 안 되나 타켓 마케팅 엄청 해댐)



제가 해피포인트 등급 VIP라 해피포인트 등급 회원에게 현대백화점 제일 끝 VIP인 그린등급을 준다기에 또 얼른 가서 등록을 했지 뭡니까. 난? 가성비뵨태니까요.(해피 포인트 VIP인 EU는 제 폰 번호로 온 가족이 적립 몰빵 중이라ㅎㅎ)

혜택이래 봤자 3개월 동안 매일 무료주차 3시간과 카페 H 무료 음료 월 4회, 그리고 10% 할인권 한 장과 5% 할인, 무이자 할부밖에 없는데 솔직히 굳이 공짜 커피 마시러 여길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옆에 있는 이마트 천호점은 내 나와바리. 앗 실수. 내 동선안 단골마트. 이마트 들린 날 버거킹 커피 마실까? 스타벅스 사람 없어 보임 스타벅스 갈까 하다가 앗..무료 커피가 있었지? 가자 카페 H.

음...제 기억에 옛날 카페 H가 한구석 테이크아웃 전용 공간으로 기억하는데 아예 커피 매장처럼 앞에 넓은 좌석도 마련해 놓았더라고요.

근데 빈자리가 없이 4~50대 아주머니들이 세상 신나는 수다를 떨고 계시더라고요. 민망한 저는 얼른 옥상공원으로 피신했두만 어머나 세상에나 옥상에는 4~50대 아주머니들 부터 70대로 보이시는 할머님들이 가득. 그나마 난 젊은이 같고 게다가 남잘세.





헐..뭔가 쩍팔려 컨셉 사진 하나 찍고 얼른 도망쳐 나왔네요. 그냥 난 버거킹 가서 1000원짜리 커피나 마시자. 그게 젤루다 속편하다 생각함. 근데 공짜 커핀데 향은 괜찮더라는ㅋㅋ. 하지만 현대야 미안해. 난 아울렛과 오픈마켓 체질이라 뭐 팔아줄 게 읍따♡


p.s.1
올해 롯데 소공동 본점이 이를 갈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신경 썼다던데 신세계도 작년처럼 이쁘게 또 꾸밀라나요? 구경 가야G♡작년 신세계 요거 기억하시쥬?


성급히
메리 크리스 마스요♡♡♡


p.s.2
제가 또 양심은 있는 사람이니 공짜 커피 마셨으니 잠시 홍보라도 해드림이 옳지 않겠습니까?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11월 14일은 휴점일. 12층 식당가는 밤 10시까지 영업. 1층 마호가니와 라그릴리아(얜 SPC계열사)의 영업시간도 확인 하시고요. 현대 천호점 식당가 일부는 뷰가 G깁니다요. 해질무렵 가시면 멋진뷰와 맛있는 식사 가능♡♡ 전망 엘리베이터와 옥상에서도 뷰를 즐길 수 있음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