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영종도 맛집 남해향 충무김밥

영종도 하늘도시에 있는 남해향 충무김밥입니다. 충무김밥 전문점 찾기가 쉽지 않은데 보이기에 그냥 드~갔어U.



충무김밥 8000원짜리 하나를 포장해왔답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에 있던 충무김밥집이 철수해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충무김밥을 먹어 봅니다.




맨밥을 말은 김밥과 오징어 무침, 어묵볶음, 석박지, 우거지국이 한세트.



비쥬얼은 괜찮은데 어묵에서 약간 시큼한 맛이 났어요. 양념에 신맛이 들어간 거 같은데 신맛은 빠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징어 양념은 무난했어요.


아삭한 석박지는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어요. 반찬이 넉넉해서 좋네요♡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밥이 좀 꼬들밥이었던 게 살짝 아쉬웠는데 식사시간대에는 좀 더 부드러운 밥이 나오겠지요.




우거지국은 우거지도 많이 들었고 아주 구수한 제대로 된 된장국이라 그냥 막 들이켰답니다. 아 나트륨ㅠㅠ.


유튜브 보면서 맛있게도 냠냠. 디저트는 배스킨 라빈스 와츄원 쉐이크 비타500 아이스크림 선택.

다들 SPC그룹 불매운동 하시는데 전 쿠폰 쓰러...쿠폰이 아까워 들렸네요ㅠㅠ.

찔리는 마음을 대신해 끝으로 SPC 계열사 이미지 하나 올려봅니다.
저도 당분간 SPC 계열 점포들 방문을 줄여야겠어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도너츠, 파스쿠찌, 쉐이크쉑, 파리크라상, 에그슬럿, 잠바주스, 커피앳웍스, 패션5,
빚은, 리나스, 라그릴리아, 피그인더가든, 시티델리, 스트릿, SPC스퀘어, 디퀸즈, 퀸즈파크, OCS.

삼립빵, 샤니, 누네띠네, 호빵류, 하이면, 편의점 피그인더가든 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