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거의 무료처럼 즐긴 햄버거세트. 프랭크 버거 새우버거 세트 by 땡겨요앱 포장.


프랭크 버거에 다녀왔어요.
수제틱 버거가 땡겨요?
아니요♡
쿠폰과 포인트가 절 땡겼어요.



땡겨요 가입 이벤트로 받은 5000원 쿠폰과 매일 이벤트로 주는 포인트를 모아 8900원짜리 새우버거세트(치즈감튀로 옵션 변경)를 약 2785원에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왜 2785원 이냐고요? 7% 할인 판매하는 e서울페이 상품권을 충전해서 결제했어요. 장하쥬? 네? 징하다구요? 헐ㅠㅠ.



프랭크 버거의 쉬림프버거 단품은 3700원. 기본 세트는 7400원. 거기에 감자튀김을 치즈프렌치프라이로 바꾸면 1500원이 추가 됩니다. 음료까지 탄산에서 쉐이크로 바꾸면 1800원이 또 추가되서 배보다 배꼽이 더 커요.

(프랭크 버거는 단품만 구입하는 게 가성비가 젤루다 좋습니다.)





향이 고소한 새우버거와 체다치즈 소스가 넉넉히 뿌려진 감자튀김을 바라보는 저는 행복의 바다에서 자유형을 하는 조오련 선수가 된 기분이에요. 음..연식 나온다. 취소할게요. 박태환 선수가 된...음...이왕 얘기하는 거 최신식으로 가자...은메달 딴 황선우 선수가 된 기분이에요. 제 드립이 재섭서도 참으세요. 그 재미로 블로그 해용♡♡



내용물이 단순해서 좀 아쉽지만 폭신한 번과 까끌까끌&바삭한 새우패티가 오롯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느껴져 아주 맛있었어요. 한국 진출하기 전 일본에서 먹었던 모스버거랑 맛이 비슷. 로메인과 토마토, 소스가 전부이지만 롯데리아 새우버거 생각하면 3배는 맛있네요. 물론 새우패티에는 통새우살이 여러개 씹히고 새우향도 느껴지는데 혹시 패티에 새우향을 첨가한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새우살 보이시쥬? 밀가루 어묵튀김같은 롯데리아 새우버건 솔직히 맛이 좀 ㅠㅠ.


감자튀김 양도 넉넉히 담아주는 편인데 개성은 없는 평범한 감자튀김이지만 맛있어요. 체다치즈 소스가 뿌려진 치즈후라이는 콜라도 좋지만 훌륭한 맥주 안 주가 될 것 같네요.


끼니로 맥주 안주로 프랭크버거 by 땡겨요 쿠폰으로 함 즐겨보심 어떠실까유?



https://paran2020.tistory.com/m/6052

프랭크 버거 베이컨치즈버거세트.  베이컨치즈버거세트(L) 10800원 by 땡겨요앱 5000원 쿠폰 사용

땡겨요앱 회원가입을 하고 5000원 쿠폰을 받았답니다. 프랭크버거 포장 할인을 받기 위해서 가입을 했는데 덕분에 베이컨치즈버거세트 라아지 사이즈를 아주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정가는 10800

paran2020.tistory.com

(프랭크버거 베이컨치즈버거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