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프랭크 버거 베이컨치즈버거세트. 베이컨치즈버거세트(L) 10800원 by 땡겨요앱 5000원 쿠폰 사용

땡겨요앱 회원가입을 하고 5000원 쿠폰을 받았답니다. 프랭크버거 포장 할인을 받기 위해서 가입을 했는데 덕분에 베이컨치즈버거세트 라아지 사이즈를 아주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정가는 10800원. 전 이상하게 햄버거 세트 심리적 마지노선은 8000원이에요ㅋㅋ.


쉐이크쉑 버거를 살짝 흉내낸 느낌의 프랭크버거는 바푸리 김밥을 운영하는 곳에서 만든 수제버거형 버거 프랜차이즈인데 아주 열정적으로 점포를 확장하고 있는 느낌이더라고요. 세트에는 감자튀김과 탄산음료가 제공되고 1800원을 추가하면 쉐이크로 교환 가능.



베이컨과 치즈, 고기 식감의 패티와 파인애플과 토마토, 싱싱한 로메인(?)이 든 맛있는 햄버거네요. 패티가 얇은 편인라 육즙이 확~~다가오는 편은 아니었지만 전반적으로 맛있긴 해요. 버터인지 마가린인지 향나고 폭신한 햄버거 번도 인상적임. 쉑쉑버거처럼 심하게 짜지 않아 좋지만 그렇다고 이 제품도 싱거운 버거는 아니랍니다.




포장에는 펩씨 뚱캔을 줍니다. 집구석에 얼린 대왕얼음에 콜라를 부어 봅니다♡ 탄산 터지는 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좋습니다요♡




쿠폰 사용으로 5600원에 구입했으니 저렴하게 잘 츠묵했어요♡

신한은행 계열사인 땡겨요앱에서 가입기념 쿠폰도 주고 신한은행 적금을 들면 또 5000원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있으니 땡겨요앱 함 살펴보세요.




프랭크버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궁금하신 분 참고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