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시티뷰.

지상철 아닌 지하철에선 볼 수없는 버스 차창밖 노을. 잠시 행복했네요.



나도 퐁당 빠지고 싶당, 아잉♡
조은새님 생각나네.





산 너머 남촌에는 누가 사나요?
제 블로그 자꾸 오시는 분 이제 슬슬 짜증나실 때가 되셨을 듯. 얘 멘트는 이상해~~~♡
(제가 성격은 4차원이 아닌디 단어적 상상은 약간 4차원인지라)




요건 지난 번 강릉관광호텔 시티뷰. 남대천뷰입니다.




시티뷰 무인 카페 전세 냈음.




은근 시티뷰 명당자리가 있는 롯데리아♡ 롯데리아 난 절대 내 인생에서 못 떼리아♡





그리고 오늘의 대미를 장식 할♡

시티(카드)♡♡


알라뷰 나의 시티카드.
요건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와 함께 플라스틱 실물카드를 쓰면
가끔 한 번씩 좋은 카드 쓰시네요.
요런 소리를 하시는 분들이 계셨지요. 한번은 어느 사장님이 오~시티카드 쓰시네요? 저는 두 번이나 발급 거절 당했어요~~하시길래 아니 왜요? 그랬더니 모르겠어요. 다른 카드는 다 되는데 시티카드만 발급을 안 해줘요~~하시더라고요. 그후로 이 얘기를 서너 번 더 듣고 나니까 오마 이 시티카드 귀한(?)카드야?? 그랬던 적이 있습니다. 너 시티카드 있다구 자랑할라구 글 쓰는 거야? 에잇 그럴리가요? 시티카드가 국내에서 소매금융업 철수하면서 마지막으로 갱신해 준 기념(?)카드가 되었답니다. 이제 이 카드 유효기간이 지나면 한국에서 시티카드는 바이~자이지엔이 되버리네요.

근데 요즘은 삼성페이 쓰느라 카드로 후까씨 앗 일본어다 정정. 카드로 가오잡는 시대는 끝났쥬.

(가오도 일본어라고라?)

에잇
드립도 부연설명 해야 하는
이 D러운 세상♡♡
(웃어주실꾸쥬?)


p.s
옛 시티카드 한 장이 사라졌지만
신용카드 넉장에도 20년이란 세월이 보이네요ㅠㅠ. 세월 마이 무구따ㅠㅠ.


https://youtu.be/zxxE3GiAt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