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리아 달콤구리 당당구리 신제품 음료 is 구리지 않아. 파인자몽젤러시 is 굿♡롯데리아 구리점? 아님♡

오모낫, 너의 이름은 무엇이두냐?
배두나? 뭐래? 이 아재 미쳤나 싶으셔도 그냥 통과, 재밌는 척 유머러스 한 척 발악중임.

롯데리아 내 인생에서 못떼리아. 아재의 롯데리아 사랑이 참 오랜만이네요. 포스팅을 안 했을 뿐 주구장창 츠묵구 살았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오란씨 파인으로부터 시작해 하와이안 피자에 깜빡 넘어가버리는, 파인애플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아잰디 이 음료는 달달한 파인슬러시에 자몽슬러시가 살포시 얹어지고 안에 공차 펄 올라오듯이 젤리가 가끔 딸려올라와 씹힙니다요.

초딩입맛 할배얼굴을 가진 저로서 이 음료는 완전 내 취향저격.

가격은 단돈 3900원이니 목마르고 당 땡길 때 우리 롯데리아 부디 사랑 좀 해주시와요.


이건 비밀인디 제가 롯데리아 대포님의 사돈의 팔촌에 그 옆집 사는 집 아가씨의 고모의 아들의 부인의 며느리의 아들과 상관이 쪼까 있습니다

글이 유치짬뽕이라고 구독 취소를 누르고 가심 내리 3대가 비만 되실거구만요.

주문팁.
햄버거 세트 주문시 2100원만 추가하면 콜라를 자몽파인젤러시로 바꾸실 수 있어요.


다른 날 빙수 사주겠다고 가조쿠를 델꾸 갔더니 빙수 판매 안 하는 매장이래요ㅠㅠ 이 매장은 파인자몽젤러시가 거의 물임. 아 돈 아까웠음. 롯데리아는 제발 표준화에 신경 좀 써주라~~~~♡오징어링 맛있어진 건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