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한수와 나한스

SNS 시 한 수 '갈등,그 차가운 송곳'

내가 더 많이 고생했어.
내가 더 많이 배려했어.
내가 더 많이 양보했어.
내가 더 많이 손해봤어.
내가 더 많이 노력했어.
내가 더 많이 사랑했어.
내가 더 많이 기다렸어.
내가 더 많이 베풀었어.
내가 더 많이 나누었어.
내가 더 많이 공들였어.
내가 더 많이 투자했어.
내가 더 많이 다가갔어.
내가 더 많이 참아냈어.
내가 더 많이 고민했어.

VS

나도 더 많이 고생했어.
나도 더 많이 배려했어.
나도 더 많이 양보했어.
나도 더 많이 손해봤어.
나도 더 많이 노력했어.
나도 더 많이 사랑했어.
나도 더 많이 기다렸어.
나도 더 많이 베풀었어.
나도 더 많이 나누었어.
나도 더 많이 공들였어.
나도 더 많이 투자했어.
나도 더 많이 다가갔어.
나도 더 많이 참아냈어.
나도 더 많이 고민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