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 정답 발표 )저랑 퀴즈 하실래요? 미퀴즈 온더블로그 (Me Quiz On The Blog)

1. 이 꽃은 무슨 꽃일까요?



2. 전 무엇을 마신 걸까요?

(바닥에 펭수가? dog 신기. 보이시나요?)


3. 이건 또 뭘 먹었을까요?



4. 토요일에 제가 본 이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이미지 출저 : MBC 방송 프로그램)



정답을 모두 맞추신 세 분을 추첨하여
제 블로그 평생 무료 방문권을 드립니다■

16시 55분
<정답 발표>

1. 꽃이 아니라
양파에 싹이 텄습니다.
ㅋㅋ 방안에 가져다 놓으니
파랗게 자라는 모습이
꼭 화초 같아요.

2. 야쿠르트 컵커피

BTS에디션
핫블루 카페라떼입니다.
사진은 뷔인지 누구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3.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목이 칼칼할 때
한 스푼 털어 넣으면
싸~~한 느낌이 좋아요♡

4. 귀여운 냥이들이 출연한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실화탐사대입니다.
2020.1.16일 방송분 중
첫 번째 실화 내용 중에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쉬운
미 퀴즈 온더블로그로,
커피 E쿠폰을 경품으로
내걸고 찾아 뵙겠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