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25 GS더프레쉬 PB 브레디크 레몬큐브 파운드 케이크 3000원.

 

GS리테일에 제과 제빵 PB 브랜드인
브레디크를 출범시켰다고 하네요.

어쩐지 GS더프레쉬(GS수퍼)에
아주 좌악~~~깔려 있더라고요.


예쁜 노란 레몬 크림밑에는
익히 아시는
네모난 파운드 케이크가 있습니다.

레몬 크림의 상큼함과
그다지 달지 않고 담백했던
파운드 케이크가 잘 어울렸어요.


유산지가 귀퉁이를 감싸고 있어서
떠먹기는 수월했어요.
그러나 딱히 고급진 맛은 아닙니다.

뭐 수퍼 한 매대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3000원짜리 케이크류 빵의 태생적
한계가 아닐까 싶어요.

두사람이 같이 먹으라고
미니 포크가 두 개나 들어 있더라고요.

저 브레디크 장식물은
초콜릿 아니고 종이랍니다.


뭐 어쩐지 삼립스럽다 싶었더니
제조원은 SPC삼립.
유통판매는 지에스리테일.
삼립에 OEM 생산을 맞긴 모양이네요.


총 내용량 120g.
총 열량 499Kcal.
나트륨 230mg (12%)
당류 34g (34%)
포화지방 9g (60%)


내가 어제 무슨 짓을 한 거지?
비빔밥 저녁으로 맛있게 츠묵구
이것들을 또 츠묵읐네 ㅠㅠ

근데 의도치 않게
정말 우연히
레몬맛 발포주와
레몬 파운드 케이크가 만났네요.


제 닉을 레이몬으로
바꿀까유?ㅋㅋㅋ.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4558925

GS리테일,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 출시

GS25와 GS THE FRESH가 일상의 빵을 책임지는 빵 맛집 '브레디크'로 변신한다. GS리테일은 새로운 빵 브랜드 'BREADIQUE(브레디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브레디크'는 브레드에 규모는 크지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