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아재의 뷰티♡닥터G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기획세트, 저자극 각질케어 (올리브영 페이스 스크럽 제품)

뭔가 포스팅거리가 없나 싶어
두리번 거리다
욕실에서 이걸 찾았어요.
두 번째 구매한 스크럽제품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쎄일할 때 구매했는데
가격은 기억 안 나요.
정식이름은
닥터지 브라이트닝필링젤 기획세트로
세일전 가격은 19000원입니다.

뚜껑을 여니 제품 궁뎅이가 보여요ㅋ
패키지를 재밌게 만들어 놨네요.

괜히 꼬마 제품을 증정하는 것 같지만
다 상술이죠.
인터넷에 더 저렴한 각질케어 제품도 많지만
이 제품 패키지가 제일 고급스럽네요.
보너스로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같은 회사 라인의 수딩 크림 2ml입니다.
치사하게 2ml가 뭠까? ㅋㅋ

사용법이 나와있는데
뭐 굳이 사용법은 패쓰~~
제품향은 거의 무향,
첨 쓰시면 꼭 화학약품향 같은게
살짝 느껴져요.


은박 씰링캡도 찍을 걸.
은박지를 떼어 내니
고개를 쑥~~내미네요.

쓰다보면 자신의 적당량을
발견하게 되지만
너무 잔뜩 짜서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중요한 건 전성분이겠지만
이것도 일일히 검색하지 않는 이상
모르는 성분들이 많네요.
일단 요것만 올리고
컨디션 괜찮으면 성분 링크도 올려볼까요?
(음...진짜?)

보통 페이스 스크럽 사용 안 하시는
남자분들이 많으신데
피부가 좋으신 분이나
건성이신 분은 필요 없는 제품입니다.

저처럼 얼굴에 제7광구 오일 터지는 분들은
가끔은 이런 걸로 묵은 때를 벗겨 주어야
얼굴에서 미끄덩~푸석푸석~~이 아닌
뽀드득 소리 함 들어 볼 수 있습니다.

안 써본 분들은 한 번 써보세요.
아무리 저자극이라지만 얼굴을
작은 미세 알갱이로 긁어 내는 거니까
피부 민감하신 분은 주의하세요.

이상 아재의 뷰티?
뷰티?
음..
양심에 찔려
비스트 아재의 뷰티로 바꿀게요.

딱 어울리는 노래 듣고 가세요.
https://youtu.be/ZIji9sn4K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