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파리바게뜨 초코페어 초코크림아몬드볼 2300원.

파리바게뜨에서 연말까지 진행한다는
초코페어 제품 중 하나인
초코크림 아몬드볼 2300원짜리를
하나 사봤어요.


초콜릿 위에 박힌 아몬드가 먹음직스럽네요.

근데 초코크림 어디루 갔니?
초콜릿맛 보다는
좀 강하게 볶은 듯한 아몬드맛이
엄청 강하게 고소했어요.
초코페어면 초콜릿 맛으로 승부해야쥐~~
맛은 없지 않았으나
안에 초코맛 커스타드크림이
잔뜩 들었는 줄 알았다가 급 실망했어요.



(위 아래 이미지 출처 : 파리바게트)

2020 초코가 사르르 캠페인은
연말까지 계속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