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사진들~~들이대.

사진들을 들이대겠습니다.
잠시 즐겨주시길...
즐기지 못 하신 분은
뭐 어떻게 해드릴까나...
환불??
ㅋㅋㅋ

숏다리는 이럴 때 한 번
롱다리를 꿈꿔 봅니다.

오늘 하늘빛 좀 보셨나요?
폰카로도 이쁘쥬?

저 빈공간은 뭘까요?
제가 꺼내 먹었냐구요?
아니요.
차곡차곡 위치를 바꾸니
이름하야 과대포장.
해태 에이스 크래커입니다.

과대포장에 뭐야~~~
욕하고 있었는데
당첨 이벤트가 보이기에
급, 열심히 박스를 뒤졌더니
아무 것도 안 들었어요.
'꽝'
뭐야 뭐야~~~~~
왕삐짐ㅠㅠ
(ㅎㅎ)

제가 돼지 이미지를 만들
능력은 안 되고
그럼 퍼와야쥬.

11번가 디자이너분이
만드셨겠지만
새해라고 다 돼지?
앗...
난 이미 돼진데ㅠㅠ

어머..
난 이미 쪘는데
하필
찌개야?
올핸
무조건 안 찌게 노력해야 해요.
바지가 다 작음ㅠㅠ

위 도시락 포스팅은
조만간 따로UP ㅎㅎ

갤러리를 아무리 뒤져야
뭐가 없네요.

아무 사진이나 들이대고
썰 좀 풀라했두만
아쉽게도 여기서 정리를...

1000번 해도 부족하지 않은 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