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서울 어느 구석의 미리 메리하리 클수마수(제발 캐롤 틀게 해주세유~)

P빵집의 크리스마스 장식
이쁘네요.

어느 회사 입구의
크리스마스 트리.

어느 병원 입구.
아프신 분들 건강하세요.

.

롯데리아 어느 지점에도
예쁜 트리가.

서울 버스가 요즘
신형이 많이 보여요.
버스 하차문앞에 좌석이 없어서
넓고 쾌적해요.

어느 교회의
성탄절 트리 장식.

구세군 냄비.
역시 연말은 구세군 냄비죠.
추운데 고생하시는 자원봉사자분.
마지막으로 천원 넣어 본 게 언제인지요.

올림픽공원 나무도
따뜻하지만 스트레스 받는
이쁜 옷을 입었네요.

오 홀리 나잇
더 스탈자 브라이틀리 샤이닝.
헐..
별은 없고
휘영청 밝은
왠 보름달.
(오늘은 음력 15일임)

편의점에서도
미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팔아요.
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샀어요.

세븐일레븐에서 산
SPC의 삼립 제품입니다.
가격은 할인 전 5800원.

뚜껑을 여는데
달콤한 초코내음.

뭐 나쁘지도 뛰어 나지도 않지만
심플한 케이크맛.
카페 조각 케이크 정도의 품질은 되는데
패키지나 양이나
메리트가 있네요.

벌써 크리스마스 파티 했냐고요?
파티는요?
이미 간식으로
뱃속으로 간 음식이 되버렸네요.

가독력 최악의 성분표.
뭐가 들었는지
알리고 싶지 않나봐요.
겨우 검은색 물건을 하나 놓고
찍었네요.
제일 앞에 적힌 게
제일 많이 들은 건데
딱 보이네요.
식물성유지
(팜유겠쥬?)

180g
총 칼로리 429Kcal
나트륨 190mg
당류  33g
지방 25g(46%)
포화지방 14g(95%)
콜레스테롤130mg(43%)
단백질 6g(11%)

클수마수 분위기 내다가
얘기가 딴 길로 샜네요ㅠㅠ

여러분들
나중 포스팅에 한 번 더 하겠지만
미리 메리 클수마수입니다~~
.

첨으로 마이이모지를
여성으로 해봤더니
음...
살짝 할리베리 닮았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