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CGV상봉 3관 '더 포스트'

CGV상봉에서
영화 '더 포스트'를 봤답니다.

주상복합 건물
지하2층에 위치했네요.
1층에
이랜드 SPA브랜드 스파오가 있어요.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79-9 상봉듀오트리스 B2F)

입구로 들어가서
좁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2층으로 내려가시면 돼요.

지하1층에 서점이 있어서
유혹하는 광고가...ㅎㅎ

이제 다 와 갑니다.

영화관과 바로 붙어서
계절밥상이 있는 구조라
좀 낯선 로비가 나옵니다.

이렇게요^^
(투썸 플레이스도 있어요. CJ CJ~)

CGV상봉은 주차장 이용시
미리 정산을 하실 수 있어요.
영화관람시 주차요금은
2000원.
(할인을 위해서 꼭 미리 정산을 하세요.)

영화관 수입을 보장해주는
캐릭터 콤보세트.
워너원 세트도 있네요.
극장의 수입원은 나야 나^^

상영관 티켓 확인하는 입구.
미소지기님,
어딜 가셨나요?

CGV상봉은 총 7개관.

3관 가는 골목길이 의외로 미로네요.

이곳에 포토존이 있어요.
조명발로 사진 잘 나오고
잠깐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한 장 찍어서 추억 남기시길...

3관은 소형관 같지만
음향도 괜찮고 스크린도 작지 않아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답니다.
CGV상봉 3관 명당석은 G열 추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톰 행크스,
메릴 스트립
이 세 분을 잘 아십니까?

그럼 어여어여~가서 보세요.
비록 이제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어가는
그들이지만
연출도 연기도
옛날 그 시절처럼 빛나더군요.

총점 8.8점에
추억점수 0.5점 추가.
9.3점 주렵니다.

기억에 남는 명대사가
필기도구나 스마트폰 메모에
받아 적고 싶을 만큼 많았는데
전 겨우 이거 하나 건졌네요.

'여자가 연설(설교?)하는 것은
개가 뒷다리로 걷는 것과 같다'
-사무엘 존슨-

p.s.
저 말에 동조하는 게 아니라
영화를 보시면
저 시대를 산 여성들의 사회적
위치를 느끼시게 될 겁니다.
단순 페미니즘 영화로 돌리기엔
시사하는 바가 많은 영화네요.

더 포스트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