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안 써도 되는 돈들.

인생에서
까지고
다치고
부러지기도 하고

다들 그렇게 살지요.

고급 가죽(?)을
타고 난 분들은
태양 아래 화상도 잘 안 입고
다쳐도 흉터도 잘 안 생기고
쉽게 아물고
그런 고급 가죽(!)들이
있긴 있더라고요.

천만년 만만년만에
아차 하는 순간 다쳐서
응급실비 포함
병원비 거의 8만원쯤 날리고
상처는 많이 아물어 가지만
이젠 흉터 걱정이 남았습니다.

새살이 솔솔~
마데카솔 케어에 의존하기엔,
그건 상처 치료에나 도움이 되지
흉터 개선에는 효과가 별로라기에...

큰 맘 먹고 흉터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그 몰빵광고의
더마틱스 울트 15g
조금 다른 성분의
콘투락투벡스겔 20g
함께 구매했습니다.

물론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
흉터 치료를 받으면 좋겠지만
아시다시피 어디 성형외과를
가야할지도 막막하기도 하고
잘 못 가면 도둑x(?)들을 만나기에
이 두 가지 약에 의존할까 합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겔은
실리콘 성분이 흉터를 개선시키고
비타민C 성분이 흉터의 착색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콘투락투벡스 겔은
다양한 카피약들이 나온
오리지날 의약품인데
카피약들이 좀 더 저렴하게
무슨 무슨 스카~라는 이름으로
많이 나와있습니다.
(전 오리지날 의약품을 신봉)

세가지 치료성분과
두가지 방부제가 들었네요.

역시 좀 덜 알려진
콘투락투벡스겔이 좀 오래되었네요.
우리나라는 광고 폭탄 투하
의약품이 잘 팔린답니다.ㅎㅎ

서로 다른 성분이라
교차 적용해도 괜찮다는
어느 전문가(?) 분의 글을 읽고
두 개를 동시에 구매했더니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덜 다쳐서 감사합니다.
얼굴을 안 다쳐 감사합니다.
생명과 관련없이 다쳐서 감사합니다.

........
........
주변에서 이렇게 생각하라는데
전 아직 멀었나 봅니다.
짜증이 지대로 밀려왔지만
이제 한 절반쯤 겨우 돌려 보냈네요.
ㅎㅎ.

살다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생기기 마련인데
이럴 때 일수록
자꾸 위축이 됩니다.

부디 흉터가 잘 아물기 바라며
우리 블로거님들도
안전한 오늘과 내일을 위해
조심 또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