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시쥐비나 갈까나..천호 CGV. (영화 너의 이름은) (천호 CGV 명당자리는 1천원 저렴한 G열 추천)

이제 CGV천호가 천호동 로데오쪽이 아니라 5호선 굽은다리역 홈플러스 강동점 4층에 있는 거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엔 마트 내부의 무빙워크를 타고 CGV로 올라갔습니다. 3층까지 올라가면 오른쪽 방향으로 CGV라는 안내판이 보이네요. 우회전 후 직진.

그럼 이 문화센터가 보입니다. 이곳에서 좌회전.

그럼 저 앞에 유리문을 열고 나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CGV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에 올라타시면 끝.

에스컬레이터가 도착하는 곳은 홈플러스 1층에서 타실 수 있는 직통 에스컬레이터가 도착하는 엘리베이터 홀입니다. 이젠 CGV천호를 즐기세요ㅎㅎ

2월 8일에는 명탐정코난이 CGV 단독개봉 이라는군요.

티켓샷도 찍고.

CGV천호는 홈플러스와 주차장을 같이 씁니다. 영화만 보시면 3시간에 2000원. 홈플러스에서 장보시면 주차요금을 줄이실 수 있겠네요.

매점은 비싸서 홈플러스 1층 쥬씨에서 캐모마일티(M) 단돈 1000원 주고 샀답니다. 가성비 좋은 쥬씨~~

1관은 꽤나 단차가 심한 스타디움식 좌석이라 스탠다드존인 G열도 로얄석이 되고 있습니다. F열부터 H열까지 모두 로얄석. 개인적으로는 G열 중앙이 좋네요.

1관 입구.

들어가는 입구. 왼쪽 부분이 객석입니다.
높이감 느껴지시나요?

(아래 이미지는 네이버 영화정보 캡쳐)

영화 '너의 이름은'은 초반 전개는 그냥 시골마을 풍경 그리듯이 평범했습니다만 후반부로 달려가며 호기심이 생기고 궁금해지고 불안해지고 짜릿해지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애니메이션이고 약간 허황된 스토리지만 시공을 초월하는 스토리와 감미로운 OST로 포장을 예쁘게 잘 한 영화랍니다. RADWIMPS라는 가수인지 그룹인지의 노래가 참 좋더군요. 총점은 88점.

마지막으로 감상평은 다음 노래 세곡으로 마무리를 짓겠습니다ㅋㅋㅋ

이지연의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난 그렇게 생각해.'

배일호의 신토불이.
'너는 누구냐? 나는 누구냐? 이땅에 태어난~~'

노사연의 만남.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