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기억력아 좋아져라~~냄새로도 마시는 이디야 로즈 쟈스민 티.

원래 다도에는 향을 맡는 시간도 있다고 들었는데 집구석 차타임은 그냥 홀짝 홀짝 내지는 식으면 벌컥 벌컥 이었는데 '봉리브르'님 글에 쟈스민향이 기억력 향상에 좋다고 하시기에 이제는 계속 향을 맡고 있네요. 기억력아 좋아져라~~자꾸 나빠지지 말아라 주문을 걸며 말이지요.세월에 장사 없다고 나름 똘똘했던 제가 기억력 손실(?)로 자꾸 딴짓(!)할 때마다 가슴이 아픕니다ㅠㅠ

너무 앞으로 달리기만 하는 세월....

낡은 세월에 빛나는 건
피부과에서 얹어주는 광이 아니라
내 속에 쌓인 연륜이어야 할텐데
아무리 둘러봐도 빛나는 건
얼굴에 낀 개기름 뿐이네요ㅠㅠ.
이를 어쩐다용?ㅋㅋ
아...그렇게 또 2016년 5월 14일은
5월 15일로 열심히 달리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