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사진으로 맛을 읽자~~GS25 도시락. 혜자스런 바싹불고기 도시락 & 신동엽의 오늘은 숯불고기 김밥.

GS25 바싹불고기 도시락.
지금은 증정기간이라 오뚜기 육개장컵 작은거(소)를 하나 공짜로 끼워줍니다.

혜자님스런, 만족스런 GS25 도시락.

오뚜기 육개장 끼워주는 행사는 2/11일 까지인가 봅니다. 예전엔 스프라이트를 아예 합포장으로 끼워줬더군요ㅎㅎ

밥도 틀로 찍어 모양을 냈습니다.
성의가 있어 보이네요.
제조원은 후레시 서브.

식감을 자극하는 밥입니다. 전자렌지 돌리면 많이 딱딱하거나 그렇지 않네요. 표시된 시간보다 조금은 더 돌려야 밥이 데워지는 것 같습니다.

잡내없이 맛있는 바싹불고기. 불고기는 좀 달지만 원래 불고기는 당맛 없인 맛이 안나더군요.집에서도 보면 올리고당 잔뜩 넣으니 밖에서 먹는 그맛이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풀샷. 다들 도시락 치곤 자연스레 맛을 잘냈다 싶은 긍정적인 도시락 입니다. 전 이제 도시락은 GS25만 갑니다.

요게 증정품 오뚜기 육개장(소) 입니다.
그러나 이거까지 함께 드시면 아마도 나트륨량이 엄청날거 같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설탕과 조미료 소금에서 아직은 자유롭지 않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 컵라면 하나에만 하루 섭취량 75%의 나트륨이 들었답니다ㅠㅠ

신동엽의 개구진 얼굴이 유혹하는 오늘은 숯불고기 김밥. 이것도 오뚜기 육개장을 끼워줍니다. 증정품 꼭 챙기시길.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영양성분 표시가 되어있어 좋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저는 모든 회사 이 영양성분 표시가 조금 덜 넣은 최소치로 표기하지 않나 항상 의심을 합니다. 실제는 표시보다 더 달고 더 짜고...
물론 그냥 의심이길 바랄뿐입니다.

음..비쥬얼이 일단 기가막히네요.
내용물도 알차고 씹힘의 식감도 좋고 정말 나무랄데 없지만 조미료의 감칠맛은 좀 많이 느껴집니다. 기존 김밥집보다 좀 자극적인 감칠맛이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나쁜 점수를 줄 건 아닙니다. 펀의점 김밥이 이렇게 발전했구나 싶어 감탄사가 나옵니다. 앞으로 자꾸 더 개선되어 편의점 푸드가 일본 편의점을 따라잡았으면 좋겠네요.

다만 항상 대기입 프랜차이즈가 장악하는 우리네 생활. 대기업, 재벌만 중심이 되는 사회에 대한 불안함. 참 안타깝고 아쉬운 면입니다.

이상 놀러가기 좋고 구경하기 좋은 GS25의 편의점 도시락 구매후기 끝.

P.S 모바일팝과 KT올레 멤버쉽 할인으로 25%이상 저렴하게 샀으니 정말 가성비 킹입니다.

2/1부터인가 SKT 멤버쉽도 GS25에서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시락 사실 때 할인, 중복할인 최대로 챙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