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올림픽공원에 유일한 공장지대...차이나 팩토리~


차이나 팩토리 주문방식은 조금 복잡합니다.

일단 방문시 처음 방문인지 주문방식에 대해 아는지 물어보니

일단 서버에게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줍니다.

간단한 팁은

1인당 기본메뉴는 3가지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프리미엄 메뉴를 주문하려면 프리미엄 메뉴 각각의 가격을 내셔야 합니다.

그러니 그냥 기본 메뉴중에서 3가지씩 고르시는게 낫습니다.

런치에 가시면 디너용 기본메뉴는 주문이 안되는데 메뉴판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차종류도 여섯가지인가 일곱가지 인가 있으니 골라서 표기하시면 되구요.

차이나 팩토리에는 다양한 종류의 딤섬바가 있습니다. 간장소스와 칠리소스는셀프, 짜사이는서버요청..

마음껏가져다 드시면 됩니다만 초반에 딤섬을 너무 드시면 짜사이가 간이 세지 않아 좋았네요.

메인 메뉴가 맛이 없습니다. 적당히 드시길.. 딤섬은 간장,춘권류는 칠리소스~

오랫토록 식지 않는 차이나 팩토리 전통(!) 주전자.. 대충 둘러본 상부 인테리어 좋네요..

오늘은 캐모마일을 선택...

연어 까르파쵸..유자 드레싱인가..상큼합니다. 인삼 삼계죽(햇반죽에 토핑만..ㅎㅎ)

마요 깐소새우였나? 영수증 참고하시길..ㅎㅎ 훈제오리

몽골리안 비프 볶음국수

각양각색의 딤섬들..

의외로 먹을만 해요..

에스프레소 도피오. (근데 두잔 만든 것도 도피오 맞나?) 리치야 CJ푸드빌에서 흔히보는 과일.

커피는 신맛이 강한걸로 보아..음..좋은 원두 아니네..과일 상태가 걍..그냥 so so..

진짜 좋은 원두는 신맛이 난다고들 하는데

일반 레스토랑이나 맥도날드 커피 신맛 강한거 보면 <== 커피에 대해 그렇게 잘난척이 하고프더냐?? 아 눼..

좋은 원두가 아니라는 증거...즉 볶은지 오래된..ㅋㅋ

또오세요..다 주는 5000원 상품권(?) 아니다 쿠폰이다. 영수증샷...


CJ는 이 하얀설탕을 만들던 백설표 제일제당이 근원이죠..

미원을 한판승 하려고 미풍을 만들어

예쁜 프라스틱 젓가락을 사은품으로 뿌리는 바람에

어릴적 미풍 사러가는 저는 신났었답니다.

그런 어린시절 추억이 있어서 일까요?

제일제당..CJ푸드빌 너무 친근하다는..

그래서 백화점들이 어린이 백일장을 꾸준히 여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합니다. ㅋㅋ

너무 해맑게 날 놀리던 넘..

내가 널 해체하면서 마음이 아팠단다.

갑자기 우리집 동크동크 표정이 생각났다는...


뭐 홈페이지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만

차이나 팩토리

요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거 사실인듯..

지점이 마구마구 늘어나고 있다는...

그중에 가장 표준화된 콸러티를 유지중인

올림픽공원점 강추한다는..

P.S

차이나 팩토리

http://www.chinafac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