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오송 맛집 '오송다락', 혼밥 혼술 모두 가능한 맛집 with 친절함.

(오늘은 제 578돌 한글날입니다.)







오송 방문 기념(?) 첫식사는 기분 좋게 오송다락에서 해결.

오송맛집, 혼밥맛집 검색하니 친절한 맛집이라고 여기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브레이크 타임도 없음)




태블릿으로 편하게 주문이 가능한데 이게 단점이 항상 사이드로 옆에서 보는 게 불편.




가게는 생각 보다 넓었어요. 전 항상 제가 좋아하는 자리 이꼬르 구석탱이석에 착석. 2시 넘어서 다 브레이크 타임인데 감사히 여긴 식사 가능♡





익혀 나와서 2분쯤 뒤 바로 드셔도 되고 깻잎에 쌈 싸 드시면 더 맛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메인메뉴는 보통 10000원 안팎인데 공기밥(10000원)은 별도.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주십니다.

저는 여행시에는 꼭 반주를 하게 되네요. 낮술임. 켈리맥주(5000원).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맵찔이라 콩나물파간장불고기였나? 13000원짜리.
(총 19000원 결제)





고기가 잡내가 하나도 없고 자극적이지도 않은데 심심한듯 맛있어요.

콩나물 씹힘 식감도 좋고 돼지고기를 깻잎에 얹어 무생채절임을 얹어 먹으니 약간의 산미가 더해져 밸런스가 좋아져 더 맛있더군요.

요즘 상추, 깻잎, 배추가 너무 비싸서 자영업 사장님들 고생이 많으시죠 ㅠㅠ

다른 분 블로그엔 깍두기 반찬이 하나 더 있던데 안 보이더라고요.

부부로 보이는 사장님들이 무척 친절하셨고 음식도 아주 맛있게 잘 먹어 인상적인 곳으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오송호수공원 바로 앞이고 오송역도 걸어서 5~7분 거리라 위치도 아주 좋아요.

🫒🥇🥈🥉⛳️🥋
🥅🏏🎾🏸🔮🎿
수도권에서 무료하실 때 KTX타서
호두과자 하나 사드시고
호수공원 뷰카페 540에서
커피 한 잔 드시고 오송다락에서
간단히 반주 곁들여 식사와 음주를
즐기시는 당일코스 나들이
강추합니다.
🎴🎭🪢🧶🪡♟️🧸🪅🧩🎲♦️🎨


(단, KTX는 미리미리 왕복 예매 하셔야 해요. 매진 매진~)


이상~
오송호수공원 가을 클래식 음악회 무료로 감사히 즐기고 온 아재의 오송 보은 후기 어때요? 참 잘했어요~도장 꾹 눌러 주실 수 있쥬??

뭐~싫음 냅둬유~내가 찍음 되지유~~~ㅎㅎ
(충청도 화법)



(구독, 좋아요, 댓글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미지는 내돈내산 카톡 이모티콘이구먼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