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NEW고기2배정식 5000원

요즘 물가가 고공행진 중이라 편의점 도시락 5000원이 아주 저렴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이것도 예전 보다 많이 올랐지요. 하지만 편의점은 다양한 할인혜택들이 있으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할인혜택들 잘 찾아 이용하시면 꽤 만족한 가격대를 누리실 수 있답니다.





백종원의 뉴고기2배정식의 제조원은 (주) 청미. 가격은 5000원. T우주패스 CU구독 회원은 3500원에 구입 가능. 전 할인 받고 10% 할인구매한 CU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해서 3150원에 구매.






총량 418g
총열량 724Kcal
나트륨 1500mg (75%)
당류 22g (22%)
지방 20g (37%)
포화지방 10g (67%)
단백질 28g (51%)





돼지고기 두 종류 모두 국내산.
빽햄도 한 조각 들었답니다.




가끔 한솥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이 맛집 생각나듯 생각이 날 때가 있어요. 전 호텔 뷔페 생각 안 나서 다행입니다ㅋ

국내산 돼지고기라 잡내없이 맛있어요. 채소도 적당히 들었는데 전 이런 돼지불고기에 고기만 있는 것보다 채소가 많이 들어있어야 좋더라고요.

계란말이 한 조각, 밑에 빽햄 한 조각, 볶음김치, 어묵볶음. 딱 이 조합이 도시락에는 최고인 거 같아요. 저는 나박김치와 와사비맛쌈무를 추가로 준비했어요.





한 쌈 싸구유.
요건 젓가락으로 츠묵다 흘려서리...





본격적으로 손으로 쌈쌌슈.
역시 쌈은 손으로 싸야 제맛이유.
손 뽀드득 뽀드득 씻었으니 걱정은 붙들어 매시라요~~♡

예전엔 GS25 도시락이 최고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좀 별로란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한때 도시락에 열심히 투자하는 느낌이 들더니 정체된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CU의 이 도시락과 김치제육 같이 단순한 도시락이 제일 무난한 거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도시락 포스팅 해봅니다♡


재구매의사는?
500m 근방 상가 건물에 동종 의원 들어온다고 화나서 확인하러 갔다가 여의사라 미소지으며 돌아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