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또맘어게인터치'...뭐야? 응...맘스터치 또 갔다는 아재용어유♡

맘스터치..이번엔 포장을 해왔어요. 또 치킨이 생각났거든요. 옛날엔 뭔가 새로운 발상, 뉴 아이디어가 자꾸 떠오르던 머릿속에서 이제는 맛난 음식만 떠오르는 식충이 되어 가고 있어 슬프네요ㅠㅠ.





그래도 한때는 참 스마트하단 얘기 많이 듣고 살았는데 내가 식충이 되었다니 너무 너무 슬프지만 그 슬픔은 맛난 음식을 보는 순간 순삭. 완전 딜리트♡♡♡



음...순살치킨을 사려다 양심에 찔려서 사이즈가 작은 치파오순살강정을 샀어요. 옴마 옴마 느므느므 맛있네.




케이쥰 감자튀김은 큰 걸로 샀더니 어째 양을 더 많이 주신 느낌. 완전 푸짐. 근데 문제는 나투룸. 음..나 투룸 사냐고랏?응..오타유.나트림 오타. 드럽게 나 트림 하냐고유? 응..자꾸 오타유. 오타니 료헤이가 하두 부럽다 보니 오타의 연속이네유.
(아재개그 짜증나시쥬? 제 목적은 그거유~~이웃님들 짜증유발ㅋㅋ)




햄버거는 치킨이 잇응께롱 칠리새우버거루다 샀CU. 음..소스맛도 나쁘지 않았지만 새우패티가 새우향 들어간 밀가루패티 느낌이랄까? 그래도 전반적인 밸런스가 잘 맞았던 맛있는 맛이었시라~~♡♡

맘스터치를 오랜만에 계속 먹어 보니 꽤 괜찮네요. 다만 버거 크기가 예전 보다 많이 작아진 느낌?  음..아님 말구유.

MZ만 줄임말 쓰냐?
AZ도 줄임말 쓴다. 흥!!!!!

투마로우
아이윌또또맘원스모어또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