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24년 2월 13일 화요일 날씨 흐리고 미세먼지ㅠㅠ

어젯밤 설연휴용 이마트몰 무료배송권이 있어 이것저것 조금만 주문했다가 그 무료배송권 사용조건이 아무 시간대 배송, 즉 내가 배송시간을 정할 수 없는 쿠폰인지라 언제 문앞에 처량하게 와있을지 몰라 주문취소를 해버렸다. 설마? 그래서일까? 흐흐~~우연이겠지만 4000머니를 넣어 줬다는 타겟 마케팅 문자가 왔다. 옴마나...나 5000원 쿠폰도 있는데 40000원만 채우면 무료배송+9000원 할인이네 싶어 또 홀라당 주문을 넣었다. 아 이놈의 쿠폰 인생ㅠㅠ.




우리나라 정치는
죄다 도둑분들이 모이셔서 서로 도둑질하지 말라고 삿대질하며 싸우는 느낌.

생선가게를 지키라고 삼색 고양이를 맡겨 놓으니 훔쳐 간다고 검은 고양이에게 맡겨 놓고 또 도둑질한다고 이번엔 치즈 고양이를 맡기는 듯한 아이러니.

거기에 더해 우리 삼색고양이는 도둑질 안 해요. 생선 싫어해요. 아니에요~우리 검은 고양이는 생선 안 훔쳐요. 이러면서 집사들끼리 싸우고 있는 듯한 모습. 바보들이 많아졌다.

내가 볼 때 솔직히 우리나라 망할 날 얼마 안 남은 거 같다.




어젯밤인가 그제밤인가...요즘 기억력 왜 이러니? 캠핑분위기 낸다고 캠핑용 반합에 끓인 김치만두라면 with 숙주나물. 음...김치만두는 맛있었으나 물량 조절 실패와 숙주투하로 국물이 싱거워지니 라면 자체는 맛이 없어졌다. 밖에서 파는 라면이 더 맛있는 이유 중 하나가 더 짜게 끓여서란다 ㅠㅠ.



아 요 며칠 얘랑 친구 하는 재미로 보냈다. 너무 재밌게 순삭.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봤음. 난 12부작이나 16부작인가 했는데 8부 끝나고 다음화 보기가 안 나와서 앗 뭐지? 했더니 아쉽게도 8부작. 좀 잔인하긴 해도 요즘 사람들 속마음이 잘 드러나는 속 시원함이 조금 있었다. 모범택시처럼 더러운 인간들을 사적제재하는 히어로 느낌? 이희준 연기 변신도 놀랍고 귀여운 듯 맹한 듯하며 4차원 캐릭터를 품고 있는 최우식의 연기도 괜찮고 손석구 요 사람의 묘한 건들거림은 참 거시기~~허게 묘~해요잉~~~♡
조연분들도 잘 뽑아서 어디 연기 구멍이 없어 좋았다. 강추♡




지난번 포스팅했던 프레시지 부채살 스테이크 그 두 번째 박스를 열었다. 그때 저렴히 사느라 4개를 사서 냉동실에 쟁였는데 확실히 처음 먹을 때 맛이 제일 맛있었던 거 같음.  이번엔 콜라와 함께♡♡





구태의연 하기는 해도 그래도 기존 지상파 방송들은 나름의 틀을 가지고 선을 지켜 왔는데 요즘 유튜브를 보다 보면 정말 개나 소나 다 뛰어들어 수익에 미쳐 있구나 싶다. 원치 않는 것들은 내가 걸러 안 보면 되지만 이거 이렇게 그냥 내버려 둬도 될까 싶을 때가 있다.

학교에서도 교육은 없이 수업만 하고 가정에서도 오냐오냐 자란 애들이 인생을 유튜브로 배우며 사는 세상. 나도 이제 늙어서 그럴까? 겁이 난다. 우리의 미래가....그들의 미래가...ㅠㅠ.




요즘 T우주패스 30% 할인으로 편의점 나들이가 가볍고 즐거워졌다. 거기에 10% 할인구입한 CU모바일기프트카드로 결제하면 약 37% 할인율인 셈. (계산 맞나?) 이번엔 5%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포인트카드로 결제했다.

20만원까지 사용하면 최대 10000원 적립 가능. 언뜻 보니 기본 0.5% 적립 포함해 최대 12000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라고 본 거 같음.





그나저나 이렇게 훌러덩 벌러덩 겨울은 또 가는 건가유? 겨울 가기 전에 꽃샘추위에 함박눈 한 번만 더 부탁할게 날씨야~~~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