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풀무원 바른한식 사골양지 설렁탕, 집에서도 충분히 설렁탕 맛집 느낌 낼 수 있음.

이마트몰에서 6280원에 판매중인 풀무원 반듯한식 사골양지 설렁탕입니다. 냉장제품임. 요건 구입시기와 할인행사를 잘 이용하심 4000원 안팎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뒷면은 깨알 글씨들로 꽉 차 있네요. 잘 보이던 이 깨알글씨가 안 보이기 시작하기 전에 청춘과 인생의 밸런스를 잘 누리세요.





제일 많이 보시는 영양정보.
나트륨 980mg (49%)
트랜스지방 1g 요건 의외네요ㅠ
포화지방 8g (53%)





냉동볶음밥으로 유명한 시아스가 제조원.





고기도 제법 들었어요. 항상 아쉬운 고기의 양.




표고버섯과 대파, 양파,켈로그 통귀리밥을 넣었어요. 앗..켈로그 통귀리밥 포스팅 안 했구낭ㅠㅠ






역시나 빠짐 서운한 찬밥♡따로국밥도 좋지만 밥이 말려 있으면 국물맛이 더 좋아지고 먹기에도 편하지요.






섞박지와 함께 집구석 설렁탕 타임.





옛날에 비해선 그래도 고기 양이 조금은 넉넉해진 설렁탕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어 좋습니다. 비싼 배달비 물며 신선설농탕이나 한촌설렁탕 안 시켜도 되니까요. 집에 맛있는 김치와 대파만 있다면 완벽.

전 개인적으로 행사할 때 약 3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 풀무원 설렁탕을 제일 좋아해요.

지난 번 마켓컬리 신선설농탕과 이번 풀무원 설렁탕 포스팅을 보셨지요?앞으로 이마트 피코크 이문설렁탕, 오뚜기 설렁탕, CJ 비비고 설렁탕 후기도 올릴 예정이니 그것도 많이들 봐주세용♡

https://v.daum.net/v/20231125173004708

왕이 제사지내던 이 동네, 설렁탕 원조되다[땅의 이름은]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조선의 왕은 자신의 논밭을 두고 농사를 지었다. 고려의 왕이 하던 것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다. 농경은 나라의 근본이었기에, 왕이 앞장서 농사를 지어 풍요와 풍년을 비

v.daum.net


p.s.
재구매 의사는 병원 넘 잘 되서 추가 새끼 의사 면접하러 구내식당 내려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