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모야? 모야? 응...잡설 모아모아야. 눈으루다 맛있게 함 잡서 봐.

가끔 하늘이 그리는 그림을 감상하며 내 엥겔지수를 낮춰본다. 요것두 미술관 관람으로 쳐줄라나?

엥겔지수가 뭐냐고라? 님들은 블랙핑크 이쁜지수밖에 모르지라?
(근데 이쁘고 착하고 나두 그 지수 좋더라♡)





구입하기 전에 사람들 리뷰를 봤는데 호불호가 있던데 세상에 난 이거 먹고 홀딱 반했음. 농심 파스타랑 알리오 올리오인데 쬐끔 과장해서 미셰린 별 다섯 개 식당 가서 장수돌침대에 앉아서 먹는 천상의 맛. 하나 더 끓여 먹으려다. 나트륨 때문에 참았음.

오늘은 맛보기 포스팅, 담엔 블로거답게 정보를 담아 자세히 포스팅 하리오♡
(크랩하구 버섯은 내가 넣은 것임)




검수완박에 관해 참 말들이 많던데 내가 볼 땐 도긴개긴. 부패는 어느  조직사회든지 다 만연한 거 아닌가?

경찰, 검찰 어느 한쪽에 권력이 치우치면 안 되니 내가 볼 땐 검찰 조직에는 경찰을 감찰하는 특수 조직을 만들고 경찰에는 검찰을 감찰하는 조직을 만들어서 서로 피 튀기게 비리를 감찰하도록 하면 어떨까 싶네요.




며칠 전에 큰 냥이가 요 자동차 사이로 드가길래 꼬시려고 부지런히 뛰어갔더니 어미 고양이는 오른쪽 차밑으로 드가버리고 갑자기 왼쪽에서 요 새끼고양이가 호기심 가득한 귀요운 표정으로,쟤 뭐야? 하는 표정으로 쳐다보는데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자꾸 불러대니까 차 밑으로 사라짐ㅠㅠ.  꽤 컸는데 어미고양이랑 같이 다니넹.





메가박스 망고요거트스무디, 몽쉘케이크. 메가박스 아닌 거 같다고요? 그럼 뭐? 스타박스냐?
헐..앗 실수. 메가커피 ㅠㅠ
(아재 개그 싫으셔도 뭐 내 알 바 아님ㅋㅋ)






T우주패스 메가커피 구독으로 30% 할인 칼같이 챙기고...





하나카드로 결제해서 하나머니 500원까지 알뜰하게 챙겼지라.

이디야 좋다더니...
빽다방만 간다더니...
뭔 메가커피냐고요?

전 좋은 쿠폰 준다고 그라문
국적도 아프리카로 바꿀 사람임.
쿠폰 따라쟁이 아재임.

아재개그는 아재개그일 뿐 다 믿음. 뭐다요? 바부팅이♡♡♡


이쯤 되면 댓글에 저 달달구릴 다 츠묵었냐고 물으시는 분이 생길까 봐 부연설명. 케이크는 사진 찍고 냉장고로 조용히 퇴장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모아모아 한 포스팅, 한스 포스팅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