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23년 9월 8일 금요일 날씨 : 덜 습하지만 더움.

광화문 책마당, 책읽는 한강공원까지 여유로운 서울 도심 즐기기 관심있으신 분 요기 서울시 블로그 가보세요♡

서울시 블로그 행사 보기

놓쳐선 안될 가을 나들이 장소 추천! 광화문, 한강, 서울광장에서 책읽으며 쉬어요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서울 야외도서관이 돌아왔습니다. 광화문 책마당부터 책읽는 한강공원...

blog.naver.com





요긴 제가 저렴한 쿠폰을 자주 구매하는 앱인데요. 이름은 기프티스타. 일반 소비자가가 가진 쿠폰을 판매중개하며 수수료를 받는 앱이라 구입하시는 분은 수수료없이 저렴하게 쿠폰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쿠폰 검증을 어떻게 하는지는 몰라도 이제껏 문제있는 쿠폰은 딱 한 번 있었는데 그것도 제가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한 게 아니라 구입한 쿠폰에 문제가 있다고 자동환불이 되어 있더라고요♡

사용기한이 다가올수록 저렴한 쿠폰이 많으니 미리 사놓으시는 것보다 내가 어떤 매장에 들리기 직전 좋은 쿠폰이 있는지 체크하고 구입하시면 알뜰한 소비를 하실 수 있답니다♡♡






난 장도연 별로임.
EU는 인기 있어지니 우아한 척하는 게 조금 안 어울림. 아니 그럼 개그맨들을 무조건 망가진 모습만 보여야 하냐고요? 그게 아니라 가식없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뻐지고 인기있지만 본인의 스타일 그대로 편히 방송하는 신봉선씨 팬임ㅎㅎ

김히어라...연기자들 가만히 보면 자기 성격 자기 말투로 연기해야 연기 잘하더라. 진짜 배우는 자기 성격과 정반대의 연기를 잘 해야 함.
이름이 김휘어라 되었네. 연기인생 휘었음.

난 그남자분이 빨리 감빵에 갔음 좋겠다. 누군지는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