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7월 13일 목요일 날씨 또 비.


오늘도 비는 하염없이 내렸쥬? 다들 양말 젖은 운동화, 구두 찝찝하지 않으셨나요? 여자분들 헌터 장화부츠 신은 건 자주 봤었는데 오늘 신기하게도 남자분이 장화 신은 거 두 명이나 봤는데 확실히 남자는 안 이쁘구 수산시장 아재 느낌 나더라고요ㅋㅋ





닐니리야 닐리리 닐니리 10000보.
옛날엔 만보 채우는 날이 많았는데 아 딸려 ~~체력. 만보 채운다고 살은 안 빠지나 혈색은 확실히 좋아진다.
어제 만보 채워서 좋았다.




집안도 이렇게 누가 꾸며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화초도 보통 정성이 필요한 게 아니더라.





키워드 이마트 도농점 주차안내 유입을 목표로 한 컷. 지난번 들린 이마트 도농점. 최초 30분 이내 회차 시 무료.
그다지 크지 않은 스타벅스엔 사람이 바글바글. 난 근처 이디야로 피신.





다들 쿠팡 로켓배송 좋아하시죠? 전 최저가 쇼핑을 좋아해서 로켓배송을 이용 안 하는데 그 덕택에 요런 1만 원 할인권이 어쩌다 잊을 만하면 오네요. 뭘 살 까나...ㅎㅎ





참 스티브유씨는 어지간히 한국 들어오고 싶은가 보다. 한국이 그리워서라기보다 와서 활동하며 돈을 벌고 싶겠지? 아마 활동한다 해도 악플 땜에 쉽지 않을 걸?




오렌지빛 연기 보셨나요? 황산이 누출된 거라는데 뭔가 소름 끼치는 연기네요. 주변 시민들 저거 다 마셨을 거 아니에요ㅠㅠ 엄벌해 주시길.

https://youtu.be/m0dYLpFQuys



💙💛💚🧡💜


비를 흠뻑 먹은 흙들의 반란? 안전히 살피시고 둘러보셔야겠지요.




서울엔 호우경보가 발령되었답니다. 밤에 강한 비가 온다니 주무시기 전에 주위를 꼭 단속하시길 바라요.





커밍쑨~조만간 구슬아이스크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시라~~♡

꼭 기대해야 하냐 굽쇼? 헐~12거시지 말구 얼른 가시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