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o와 Long ago

로고질 - 그 헛헛한 먹는 낙에 대하여..

올해는 감이 풍년인가 보다.

농협에서 나온 5개들이 특대감이 몇달전만 해도

1만원이 넘어서 말 그대로 언감생심

멋어 볼 생각도 못했는데

요즘은 천지에 단감이다.

난 딱딱한 단감을 참 좋아한다.

물론 요즘 감은 옛날처럼 떫은 맛이 없다.

감나무에 스테비오사이드 비료라도 주는 것인지 그건 나도 모르지..ㅎㅎ

근데 웃긴건 씨가 없는 감이 꽤 많다는 것이다.

어제 먹은 감은 씨가 4개나 되어 깜짝 놀랐다는..

씨없는 수박..

씨없는 과일..

과일에 무슨 짓을 하는거야 도대체...ㅎㅎ


식빵이 유해하다는 말들이 참 많다.

더더구나요렇게 사드는 식빵 한봉지에

칼로리가보통 1000Kcal리라는 사실을 모른 것은 아니지만

새삼 다시 놀랬다.

더더구나 이런 식빵을 올리브유에구워

딸기잼을 발라 먹는 짓을 했으니..

어쩐지 2kg가 금새 찌더라니..


쌀을 10% 넣었다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사람들은 이게 쌀 식빵인줄 알고 사겠지?

그런데 일반 식빵하고 또 첨가물이 좀 다르다.

쌀이 들어가서 그런가?

더더구나 식빵이 알비노 사슴마냥

하얗다..그건도 아주 새하얗다.

식빵에 무슨 짓을 한거야..

활동량은 자꾸 줄고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려니

난 도야지가 될까봐 무섭다.

하루종일 츠먹는 저누므 기니피그 녀석들하고

나하고 뭐가 다를까?

차이점 : 그 녀석들은 먹고 싸고 먹고 싸고 나는 먹고 한 번만 볼일 본다. ㅎㅎ

'Logo와 Long a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고질 그리고 초코파이..  (0) 2010.12.03
로고질 그리고..  (0) 2010.11.19
로고질 그리고 가습기~  (0) 2010.11.15
로고질 그리고 겨울옷.  (0) 2010.11.13
로고질...우리 떡..  (0) 201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