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배달의 민족 B마트 냉동 케이크배달 받아 딸기 얹기.주책아재의 딸기 케이크 놀이는 오늘도 계속 Ing.

일단 사다 놓은 설향 딸기를 깨끗이 씻어서 3알만 준비.




배달의 민족에서 5만원 이상 주문이 7000원 할인쿠폰을 주길래 생필품을 주문하면서 매일유업 내손내꾸 냉동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 판매가는 8490원. 1000원만 가격이 내려 갔음 싶어요.





요즘 레터링케이크 전문점처럼 요런 도시락 박스 같은 곳에 담겨 있어요. 글자를 새길 수 있는 초코펜이 있어서 레터링 가능.(초코펜은 사용전에 중탕으로 녹이셔야 해요)




깔끔하게 일그러지지 않고 도착했어요. 안에 하트초도 하나 들었고 작은 일회용 포크도 하나 들었습니다. 이벤트용으로 충분한 구성품들이에요.




딸기를 이쁘게 얹어서 또 소원을 빌어 봅니다. 세계평화와 Hans의 행복을 위하여~~~~♡ 케이꾸 이쁘쥬? Hans 새기다 실패ㅠㅠ.







의외로 케이크 시트도 맛있고 조금 묽은 감은 있지만 생크림도 맛있네U. 냉동실에 쟁여 놨다가 아이들 있는 가정에서 축하용 혹은 이벤트 용으로 급히 꺼내서 쓰기에 참 좋은 제품 같아요.





동물성 유크림과 식물성 경화유가 함께 사용되었지만 유크림이 먼저 적혀 있다는 건 동물성 생크림 비중이 더 높다는 의미겠지U. 제조원은 매일유업 계열사인 (주) 엠즈베이커리.





생크림과 카스테라, 딸기, 얘네들이 어울려 놀면 종합예술이야 종합예술♡♡


주책아재의 케이크의 딸기 케이크화는 앞으로도 몇 번 더 할거구먼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