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U 하트 초코 케이크로 딸기 케이크 만들기♡

딸기 케이크에 한 맺혔구나?
아 눼~~~♡





CU에서 파는 하트 모양 초코 케이크인데 3000원대 인 줄 알고 샀더니 4200원. 미쳤구낭ㅠㅠ.





그래도 안에 초콜릿 토퍼가 성의는 있었CU.





자~~설향 딸기 4개를 얹고 초콜릿 토퍼의 위치를 바꿨더니 럴싸 럴싸 그럴싸 하쥬?(이거 80년대 유머유)




집에 굴러다니는 생일초 하나를 얹어서 또 소원빌기. 부디 조용히 살게 해주CU.




맛은? 음 살짝 느끼. 재구매 의사는 CU가려다 집에 갔CU. 안에 초코칩이 씹히는 식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서너 명이 한 수저씩 먹는 용도나 딸기 얹어 생일 케이크화 하는 용도로는 굿.

혹평을 했으나 딸기 얹으니 걍 4만원 넘는 딸기 케이크 필요 없쥬? 네? 동의 못 하신다9U???  동의가 힘드시면 어그리 하CU. 어그리 안 하심 님 어글리유ㅎㅎ




제조원이 두 군데 오랜만이네요. F1은 농업회사법인 피오레  F2는 유한회사 징코푸드시스템. 이 제품은 F2제품이네요. 식물성 크림이 제일 앞에ㅠㅠㅠ.





당류 47gㅠㅠ 총열량 540Kcal. 아 이런 건 포스팅용으로는 100점. 건강상 마이너스 100점이네요. 편의점 크림 든 제품은 더 이상 사지 말아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