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빽다방 예산사과 샌드위치와 카페라떼.





예쁜 라떼아트를 오랜만에 만났더니 기분이 좋았어요. 옆에 소심하게 숨은 건 빽다방 예산사과 샌드위치. 홍루이젠 스탈 대만식 샌드위치에 예산사과잼을 넣은 것 같았습니다요.




딱히 오~~하는 비주얼은 아니었는데 중간에 사과 알갱이가 씹히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기존 대만식 샌드위치에 적용이 되어 있다 보니 신선한 느낌이 덜 하다고나 할까요. 아무래도 냉동제품이 관리하기에 용이할 거 같기는 해요.




기대를 너무 해서 맛은 평범했지만 그래도 계피맛 사과 알갱이가 조금은 씹히는 맛이라 커피 마시면서 간단히 요기하기에는 나쁘지 않아요.


.

제조원은 (주) 그린베이크. 유통전문판매원은 백쿡. 빽선생님 아예 OEM으로 이것 저것 생산 판매 하실라나?

나트륨 210mg(10%), 당류 16g (16%), 콜레스테롤 10mg (3%)과 단백질 4g (7%)는 조금 아쉽네요.






냉동제품으로 공급. 매장에서 미리 해동시켜 주니 냉동고 보관하고 싶은 분은 냉동상태로 달라고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오랜만에 거품이 촘촘하고 부드럽게 스티밍을 제대로 한 라떼를 만났어요. 하트가 깨지질 않는 신기한 라떼ㅋㅋㅋ.



바닥이 보여도 깨지지 않는 사랑? 원래 사랑은 바닥이 보임 깨지는데...



완전 밑바닥까지 가도 깨지지 않는 사랑.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이런 사랑이 있다니...
뭔 dog소리냐고요? 걍 넘어갑시다 U.



빽다방 카페라떼...커피를 만들어 주신 분. 엄청 친절하시더니 오~ 꺼지지 않는 놀라운 하트와 우유폼이 촘촘한, 상당히 맛있었던 라떼를 제공해 주셨네요. 박수~~~♡♡





노을로 2행시 하나 하고 끝낼게요.

노 : 노~란 이미지의 빽다방에서 노올라운 커피를 마셨어요.
을 : 을마냐구U?? 안 갈켜주지롱♡














예산사과 샌드위치 2500원.
빽스라떼 3000원.
G는 17% 할인받은 E쿠폰(더본 기프트카드) 사용 4560원 들었어요. 스탬프 적립 했으니 한 150원 더 저렴하게 4410원 쓴 꼴이구먼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