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땡땡 땡땡땡 언박싱은? 남성 화장품 언박싱.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세트.

장난을 하고 보니...
앗..좀 비싸고 신기한 걸루다 장난을 칠 걸...뭐지? 혹여라도 호기심으로 기대하신 분들 실망할 언박싱이라는 거는 생각을 못 했네요.


고로 이번 언박싱은 공개 안 하는 걸루다 결론.


















아마 미공개? 그랬다가는 별 거 아닌 일에 쌍욕 하시겠쥬?



ㅋㅋ 22500원 주고 산 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아이오페 퍼펙트 올인원 기프트세트.




기존에 쓰던 로션은 당근에서 헐값에 산 미개봉 신품 로션이었는데 기분 전환도 할 겸 샘플도 추가로 두 박스 증정 해주고 본품의 50% 용량인 에센스 샘플도 2개 추가증정하는 구성이어서 얼른 구매했어요.





본품 용량은 120ml. 맨 위에 하얀 마개가 기름병 마개처럼 달려 있어서 살짝 떼어내고 맨 윗부분을 눌러 펌핑해서 쓰면 됩니다.




샘플은 클렌져, 스킨, 로션이 들었다고 보심 돼요. 여행 갈 때 들고 가기 좋은 미니 용량.




미니 3종 샘플 2박스와 30ml짜리 본품과 똑같은 올인원 에센스를 두 개 증정하는 상품이라 굳이 돈으로 따지자면 약 1만 원 정도의 값어치는 된다고 볼 수 있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판매시기, 판매사이트에 따라 샘플 증정 방식은 계속 바뀝니다만 본품 구성에 가격이 약 23500~27000원은 변함이 없는 것 같아요.




전성분 표시는 박스 안 속지에 따로 적혀 있습니다.





제형은 뭐 이런 에센스류는 거의 비슷한 거 같아요. 페퍼민트 추출물이 들어 있어 약간 바를 때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이라 겨울보다는 봄 여름 가을에 더 어울리는 화장품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향은 약간 청년들 보다는 아재가 더 좋아할 향 같은데 그렇게 고급지지도 싼티도 안 나고 강하지 않은 무난한 향이에요. 딱 집어 어떤 향이라고 설명을 못 하겠어요ㅋㅋ.

이상 안알려주지롱 포스팅으로 블태기 속에 한 포스팅을 대충 때웠던 땡땡 땡땡땡 언박싱 포스팅은 남성 화장품 언박싱이었음을 알려드리며 끝♡♡♡


P.S. 이렇게 샘플 증정이 많은 행사라면, 샘플이 필요하다면 강추.